[시선뉴스]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겨울부츠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플라잉독’의 패딩부츠 3종도 덩달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성들의 경우 기능성은 물론, 개성을 뽐낼 수 있는 겨울부츠를 찾기 마련이다. 특히, 롱부츠나 털부츠, 어그부츠의 경우 겨울철에 빠지지 않고 여성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는데, 플라잉독은 여성들이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패션부츠를 선보임으로써 고객들마다 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플라잉독의 패션부츠 3종은 천연 토끼털을 풍성하게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SKIVE(스카이브)와 ROSLER(로슬러), ODENSE(오덴스)로 구성되었으며,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세계적인 품질의 YKK 지퍼를 사이드에 활용함으로써 디테일을 살림과 동시에 손쉬운 착화감까지도 갖췄다. 아웃솔도 보다 도톰한 두께로 디자인해 바닥의 한기를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키높이 효과까지도 선사한다.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겨울부츠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플라잉독은 1987년 런칭한 패션부츠 전문 브랜드로, 오랜 경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을 앞세워 유니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부츠를 선보이고 있다. 겨울부츠는 물론, 레인부츠와 오리지널 덕부츠 등 RUBBER를 활용한 패션부츠를 전문적으로 전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전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가성비의 패션부츠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플라잉독의 겨울부츠는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내 패스클립과 스닉픽 매장을 통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스클립 공식홈페이지(http://www.fasclip.com)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