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생아가 출산하면 부모는 물론이고 친가나 외가나 아이 이름에 많은 관심을 갖는다. 그러나 이름을 지으려면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타고난 사주를 구성해야 하는데 같은 시간에 출생했다 할지라도 출생지역에 따라 사주가 바뀐다는 사실이 자못 흥미롭다.

예를 들면 출생 시간이 오전 9시 25분일 경우 포항에서 출생하면 사시(巳時)에 해당되나 서울에서 출생하면 진시(辰時)에 해당되어 사주 명식이 바뀐다고 한다.

나라작명원은 정확한 사주분석으로 시대에 맞는 좋은 이름, 예쁜 이름을 추천하는 것으로 서울과 인천, 과천, 분당, 성남, 안양을 비롯한 경기도 등 수도권에도 입소문이 났다고 한다.

 

대전작명소 나라작명원오태원 원장은 “좋은 이름은 이름 덕을 본다. 밝고 명랑한 이미지는 영혼을 활기차게 만들며 자신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만들어 가는데 이는 영동력의 결과이다”라고 전하며 “좋은 이름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상담 전 아이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부모가 원하는 다양한 이름을 구상한 다음 이를 작명가에 제시하여 사주에 적합한지 여부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작명원에서도 아이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을 추천하여 부모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 작명신청 고객의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오태원 원장은 “전화나 인터넷 신청 시에도 이름5개 제공, 작명증, 신생아 사주풀이, 이름해설 및 운세 등을 고급 작명케이스에 담아 등기로 우송하여 호응을 얻고 있어 공주와 논산, 멀리는 부산 등 여러지역에서도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일류를 지향하는 명리학, 성명학 연구소인 나라작명원(www.naraname.com, 042-523-8315)오태원 원장은 사단법인 한국역리학회 명리학, 성명학, 관상학 중앙학술위원으로 한국역리학회 정회원, 한국역술인협회 정회원, 월간역학 해설위원을 역임하고 대전철학관 나라철학관을 운영하고 있다.

대전 서구 내동초등학교 건너편 변동에 위치한 나라작명원은 특허 제41-0230353호로 등록하였으며 고객만족 고품격 작명으로 둔산동, 노은동, 대흥동에서도 예쁜이름, 좋은이름 작명, 신생아작명, 개명, 개명신청안내, 가게이름, 회사이름 잘 짓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