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처럼 어릴 때 식습관은 성인이 돼서도 큰 영향을 미친다. 육아전문가들은 처음 식사습관을 들일 때부터 밥을 깨끗하게 먹고, 식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이에 따라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주는 식기세트에 대한 부모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들이 쉽고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디슨에서도 스테인리스 소재의 부엉이 식기 세트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부엉이스텐식기세트는 바닥이 기울어진 식판과 오목한 바닥면을 가진 공기와 대접, 컵, 에디슨 젓가락과 에디슨 숟가락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테인레스 그릇은 음식이 잘 떠지는 넓은 U자형 디자인으로, 음식을 가운데로 모아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있어 그릇이 미끄러지지 않고, 아이들이 음식물을 엎지 않도록 돕는다.

부엉이 스텐 컵은 한손컵, 양손컵으로 구성돼 영유아와 어린이들까지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아이들은 물과 음식을 많이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식사를 하며, 어릴 때 부터 바른 식습관을 기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앙증맞고 귀여운 부엉이 캐릭터는 아이들의 식사 시간을 재미있게 만들어 준다.

에디슨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부엉이 식기는 ‘우리아이 밥 잘 먹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이엔피가 에디슨 주부연구원들과 함께 개발한 기능성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요를 최대한 반영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에디슨 부엉이스텐식기세트는 지난 8월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9월부터 온라인 유아용품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에디슨 부엉이스텐식기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디슨 홈페이지(www.edison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