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소자본 포차 창업 프랜차이즈 국대포차가 9월을 맞이하여 창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대포차의 창업 지원 이벤트란, 간판비 또는 의, 탁자를 지원하고 물류이행보증금을 면제해 주는 혜택을 가리킨다. 더불어 50인치 TV와 제빙기도 함께 지원해 준다.

이미 국대포차는 '국가대표 포장마차'를 표방하며 복고풍 콘셉트와 차별화된 메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9월부터는 매달 순차적으로 신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메뉴와 맛으로 성공한 브랜드인 만큼 다시 메뉴로 정면 승부하겠다는 의도를 내비쳤다.

철판 치즈 등갈비, 철판 주꾸미 삼겹살, 매콤 오징어 숙주 볶음, 불타는 보쌈 등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한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단골을 확보해 왔다. 지난 7월에는 눈꽃순살갈릭치킨, 주꾸미치즈퐁당, 유린기 등의 신메뉴를 선보이며 좋은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소자본 포차 창업 국대포차 관계자는 “좀처럼 경기 상황이 좋아지지 않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창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합리적인 창업, 믿을 수 있는 창업 메뉴로 국대포차가 예비 창업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이와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창업 지원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개점 후에 나 몰라라 식으로 응대하는 프랜차이즈 때문에 울상을 짓는 점주들이 많은데 국대포차는 개점 후에도 지속적인 메뉴 개발 및 사후 관리를 통해 점주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포차 프랜차이즈 국대포차는 인기에 힘입어 전국에 4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제주 2호점, 마산 합성점, 충주 연수점 개점을 준비하고 있다.

소자본 포차 창업 프랜차이즈 국대포차 및 국대포차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kukdae.co.kr)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