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위너(WINNER)가 트렌디 볼륨 캐주얼 브랜드 니(NII)와 함께 진행한 가을 시즌 광고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지난 7월 말 진행된 촬영장에서 완전체로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훈남 5인방 위너(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는 화보 촬영에서 우월한 비주얼을 뽑내며 여심 공략에 나섰다.

▲ 위너(WINNER)가 트렌디 볼륨 캐주얼 브랜드 니(NII)와 함께 진행한 가을 시즌 광고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출처/NII)

이번 가을 시즌 광고 캠페인은 가을 분위기에 맞는 고급스러운 화보의 느낌으로 NII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감성과 위너 특유의 매력이 잘 조합되어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냈다.

다양한 항공 점퍼 스타일과 네오플랜 소재의 아우터를 슬립온, 샌들, 페도라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포인트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NII의 대표 아이템인 캐릭터 맨투맨 티셔츠는 유니크한 감성으로 연출하여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현재 쇼미더머니 시즌4에 출연 중인 송민호의 경우 삭발한 금발머리로 파격 변신에 성공하며 기존 보지 못했던 새로운 송민호 스타일을 선보였다.

▲ (출처/NII)

또한 자연스럽고 세련된 포즈와 강렬한 눈빛에 멤버들의 매력이 더해지며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자태로 고급스러운 화보 분위기를 만들어내 촬영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NII와 위너가 함께 한 가을 광고 캠페인 비주얼은 8월 말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NII 오프라인 매장에서 위너 가을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가 계획 중이다. 또한 NII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