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경기 침체가 장기화될 전망에 따라 창업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은 비교적 위험요소가 덜 한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찾는 추세이다. 한번쯤 창업을 생각해보겠지만 두려움이 앞섰던 예비 창업주들뿐 아니라 사회적 흐름을 간파하고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주들이 선택하는 올해 유망 창업 아이템은 미들비어다. 미들비어란, 기존 스몰비어의 느낌을 유지하되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넓어진 매장, 폭넓은 메뉴선택으로 보강한 형태이다.

 

올해 유망 창업 아이템인 미들비어 프랜차이즈로는 ‘감통반’이 있다. 감통반은 미들비어의 선두로 치킨을 접목하여 대중성과 시장성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감통반은 감자튀김과 통닭 반 마리라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2차로 가기에 치킨이 부담스러웠던 경우에는 통닭 반 마리만 주문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감통반은 기존 스몰비어 보다 넓고 감성적인 공간에 아이템들을 배치시키면서 창업문의 또한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현재 감통반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며, 앞으로 적극적인 창업지원으로 가맹점에게 특혜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감통반의 자세한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www.gamtongban.com) 또는 고객센터(02-400-7912)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