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름은 자외선으로 인해 여성들이 얼굴에 기미와 잡티가 늘어나 항상 화장으로 가리기 급급하다.

이렇게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천연성분을 이용한 기미없애는 법 장희빈미안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장희빈미안법은 12가지 천연분말을 이용한 천연팩으로 율무,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등 총 12가지의 100% 천연분말을 물에 갠 다음 얼굴에 바르고 10분 뒤 씻어내는 타입으로 피부가 상당히 예민한 사람에게 천연의 힘으로 얇고 민감해진 피부에 힘을 실어주는 느낌을 준다. 얼굴잡티제거와 기미없애는방법으로도 효능이 탁월하다.

 

장희빈미안법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양이어서 오래도록 쓰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편이다. 그리고 천연성분이기 때문에 요즘같이 더운 날엔 실온에 보관하면 상할 수 있으므로 냉장보관은 필수다. 그리고 일반용과 민감용이 나눠져 있기 때문에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은 설명서를 꼼꼼히 읽고, 기본부터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사소하지만 다 지켜야 할 이유가 다 있기 때문이다. 욕심을 부려 일주일에 4번을 하는 등의 실수를 하면 피부가 더 건조질 수 도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기미잡티제거를 확실하게 원한다면 급한 마음은 잠시 내려놓고 꾸준히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장희빈미안법 관계자는 “장희빈미안법은 다른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보다 편하고,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올여름 확실하고 속시원한 기미잡티제거를 하고 싶다면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해 보시는 것을 제안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