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어의 중요성은 백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수요건이 됐다. 좋은 대학교와 직장에 들어가기 위해서도 영어는 가장 기본적인 평가의 기준으로 자리 잡힌지 오래다.

이런 이유로 대학생과 직장인을 넘어서 세살배기 유아부터 70대 할아버지까지, 많은 사람들이 영어공부에 전념하고 있다.

하지만 어학은 공부하는 요령을 모르면 쉽게 실력이 늘지 않는다. 따라서 단기간에 효과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실력 있는 영어교육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영어시험 및 영어회화 집중 훈련 프로그램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헬로스피킹(www.hcedueg.kr)의 영어 회화프로그램이 최근 직장인들과 학생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헬로스피킹은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회화, 전문 전화영어, 화상영어교육 기업으로 회화집중훈련과정, 영문법과 영작문, 다양한 영어 특별과정들이 구성돼 있어 영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학생들에게 수강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일괄 반복적인 수업 형태가 아닌 다년간 수강생들의 의견수렴을 통해 특화된 체계적이고 유기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다양한 목적 달성에 기여하고 있다.

가장 괄목할만한 점은 헬로스피킹의 강사관리 시스템이다. 이미 국내최초 중화권에 진출해 5천여명의 학생들이 수업을 듣고 있으며 강사들은 별도 전문팀에 의해 엄격하게 선발 및 교육, 관리 된다. 무엇보다 수업에 대한 학생으로부터 즉각적인 요구 반영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의 특수한 수업 요구까지도 무난하게 소화할 만큼 경쟁력 높은 원어민 인력 풀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개인별 맞춤형 강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헬로스피킹의 교육방향은 단지 학생들이 강사에게만 전적으로 의지하며 표면적으로만 주장되는 수업의 질이 아닌 양질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수강생 스스로의 자체 평가와 담당 강의를 맡은 강사들의 의견 조합으로 학생에게 보다 적합한 수업으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매 단계를 완료할 때마다 강사들 간의 해당 학생에 대한 피드백이 다음 과정에 수반된다. 개개인의 취약점 및 성취목표가 인계되고 이를 기본 정보로 한 원활한 수업 진행이 가능하다.

헬로외국어교육그룹의 헬로스피킹 이동호 대표는 “매주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수업은 학생들에게 영어를 학원에서뿐만 아니라 여러 루트로 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레벨테스트 및 무료체험 수업을 통해 정확하게 자신의 레벨을 진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무료체험수업을 통한 영어회화 표현들을 익힐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헬로스피킹은 2015년 브랜드대상 4관왕 수상을 기념으로 수업강의 50%할인이벤트를 제공한다.

이 대표는 “최근 전화영어,화상영어로 회화표현으로 배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원어민 북미 전화영어순위1위, 미국전화영어 가격비교, 필리핀전화영어추천 싼 곳, 초등 어린이전화영어효과 후기, 청소년영자신문, 비즈니스,오픽,토익스피킹 전화영어, 화상영어순위, 주니어타임즈, 치즈타임즈, 틴타임즈, 주니어헬러드, 비즈니스, 스카이프전화영어 등 관련 키워드들이 많이 검색되고 있다”며 “가격만으로 경쟁하려는 저가업체와 비교를 거부하고 퀄리티로 인정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