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5년 5월 22일부터 5월2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매드 맥스 : 분노의 도로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오스트레일리아 / 120분
출연 - 톰 하디,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 휴 키스-바이른
줄거리 - 핵전쟁으로 멸망한 22세기. 얼마 남지 않은 물과 기름을 차지한 독재자 임모탄 조가 살아남은 인류를 지배한다. 한편, 아내와 딸을 잃고 살아남기 위해 사막을 떠돌던 맥스(톰 하디)는 임모탄의 부하들에게 납치되어 노예로 끌려가고, 폭정에 반발한 사령관 퓨리오사(샤를리즈 테론)는 인류 생존의 열쇠를 쥔 임모탄의 여인들을 탈취해 분노의 도로로 폭주한다. 이에 임모탄의 전사들과 신인류 눅스(니콜라스 홀트)는 맥스를 이끌고 퓨리오사의 뒤를 쫓는데...

▪ 스파이
장르 – 액션, 코미디 / 미국 / 122분
출연 - 주드 로, 제이슨 스타뎀, 멜리사 맥카티, 로즈 번
줄거리 - 현장 요원들의 임무 수행을 돕는 CIA의 내근 요원 수잔 쿠퍼(멜리사 맥카시). 외모, 임무 수행 등 완벽한 최고의 요원 브래들리 파인(주드 로)의 파트너로 임무를 수행을 하던 중, 핵무기 밀거래를 추진하는 마피아들에게 CIA 현장 요원들의 신분이 모두 노출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마피아들이 모르는 내근 요원 수잔은 CIA의 최대 위기를 극복하고 핵무기의 밀거래를 막기 위해 현장에 투입된다. 그러나, 그녀를 못 믿는 ‘자칭’ 최고의 요원 릭 포드(제이슨 스타뎀)가 그녀와 별개로 임무를 수행하면서 그녀의 미션은 위기에 직면하게 되는데…

▪ 악의 연대기
장르 – 스릴러 / 한국 / 102분
출연 - 손현주, 마동석, 최다니엘, 박서준
줄거리 - 특급 승진을 앞둔 최반장은 회식 후 의문의 괴한에게 납치를 당한다. 위기를 모면하려던 최반장은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르게 되고, 승진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기로 결심한다. 이튿날 아침, 최반장이 죽인 시체가 경찰서 앞 공사장 크레인에 매달린 채 공개되고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힌다. 자신이 저지른 살인 사건을 담당하게 된 최반장은 좁혀오는 수사망에 불안감을 느낀다.

▪ 간신
장르 – 시대극, 드라마 / 한국 / 131분
출연 -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 임지연

줄거리 -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는 자가 득실거리니, 그야말로 간신들의 시대가 도래 했다.

▪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41분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크리스 헴스워스 , 마크 러팔로 , 크리스 에반스
줄거리 -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 인류의 멸종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이 시작된다!

▪ 홈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판타지 / 미국 / 94분
출연 - 짐 파슨스, 리한나, 제니퍼 로페즈, 스티브 마틴
줄거리 - 떴다 하면 대형사건인 우주 최강의 사고뭉치 ‘오’. 부브 종족이 지구로 이사 온 첫 날, 사소한 실수로 모두를 위험에 빠트린 오는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만다. 도망치던 오는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 나선 당찬 소녀 ‘팁을 만나게 되고 팁은 엄마 찾기를 도와준다는 오의 말에 어쩔 수 없이 함께 길을 나선다. 맞는 구석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오와 팁. 하지만 이들을 쫓는 포위망은 쉬지 않고 좁혀 오는데…!

▪ 차이나타운
한국 / 110분
출연 - 김혜수 , 김고은 , 엄태구 , 박보검
줄거리 -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져 이름이 ‘일영’(김고은)인 아이. 아이는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김혜수)라 불리는 여자를 만난다. 엄마는 일영을 비롯해 자신의 필요에 의해 아이들을 거둬들이고 식구를 만들어 차이나타운을 지배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일영은 엄마의 돈을 빌려간 악성채무자의 아들 석현을 만나게 되는데...

▪ 위아영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97분
출연 - 벤 스틸러, 나오미 왓츠, 아만다 사이프리드, 아담 드라이버
줄거리 - 뉴욕의 저명한 다큐멘터리 감독 조쉬(벤 스틸러)와 그의 아내 코넬리아(나오미 왓츠)는 지나치게(?)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중, 자유로운 영혼의 힙스터 커플 제이미(아담 드라이버)와 다비(아만다 사이프리드)를 만나면서 마치 20대의 젊은 날로 돌아간 듯 하루하루가 파란만장하다. 하지만 만남이 거듭되면서 일상에 돌파구가 될 줄 알았던 생활이 또 다른 짐처럼 느껴지자 조쉬 부부는 혼란에 빠지는데…

▪ 스틸 앨리스
장르 – 드라마 / 미국 / 101분
출연 - 줄리안 무어, 알렉 볼드윈, 크리스틴 스튜어트, 케이트 보스워스줄거리 - 세 아이의 엄마, 사랑스러운 아내, 존경 받는 교수로서 행복한 삶을 살던 ‘앨리스(줄리안 무어)’. 어느 날 자신이 희귀성 알츠하이머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행복했던 추억, 사랑하는 사람들까지도 모두 잊어버릴 수 있다는 사실에 두려움을 느끼는 앨리스. 하지만 소중한 시간들 앞에 온전한 자신으로 남기 위해 당당히 삶에 맞서기로 결심하는데…

▪ 다이노 타임
장르 –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코미디 / 미국 / 85분
출연 - 멜라니 그리피스 , 파멜라 애들론 , 유리 로웬탈 , 타라 스트롱
줄거리 - 말썽꾸러기 삼총사 어니, 맥스, 줄리아는 맥스 아버지의 비밀 작업실에서 알 모양의 타임캡슐을 건드려 1억년 전 공룡세계에 도착하게 된다. 하필 그들이 도착한 곳은 무시무시한 티라노사우루스 '타이라'의 둥지 속! '타이라'는 말썽꾸러기 삼총사를 아기 공룡으로 착각하고 '타이라'의 알을 노리는 알 도둑 공룡들은 타임캡슐을 훔치려 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