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세븐틴 동생그룹’으로 알려진 6인조 신인 투어스(TWS)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오늘(2일) 선공개곡 ‘오 마이마이: 7s’(Oh Mymy: 7s)를 발표한다.

투어스(TWS) 선공개곡 '오 마이마이 : 7s'(Oh Mymy : 7s)[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투어스(TWS) 선공개곡 '오 마이마이 : 7s'(Oh Mymy : 7s)[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소속사에 따르면 ‘오 마이마이: 7s’는 ‘단 7초 만에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줄 수 있다’는 투어스의 자신감이 담긴 노래다. 플레디스는 “투어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노래인 만큼 멜로디와 퍼포먼스 등 전반적인 요소에서 짜릿한 결과물을 보여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곡은 로베르트 슈만의 ‘어린이 정경’을 샘플링한 스트링 사운드 도입부가 특징으로, 사운드 소스의 변주가 곡의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플레디스는 또 “투어스는 청량하면서 밝은 에너지로 대중과 팬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소중한 친구가 되겠다는 포부를 지닌 팀”이라며 “팀 정체성에서 확장한 독자 장르인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내세워 소년 시절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할 것”이라고 전했다.

투어스는 플레디스가 2015년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투웬티 포 세븐 위드 어스’(TWENTY FOUR SEVEN WITH US)의 줄임말로 ‘하루 24시간 일주일 내내 함께’라는 의미가 담겼다. 이번 선공개곡은 하이브로서 새해 첫 신곡 발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