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웨딩이 가장 많이 행해지는 5월이 왔다. 일명 ‘5월의 신부’ 라는 말이 존재 할 만큼 5월에 결혼하는 부부가 가장 아름다우며 신부는 더욱 행복한 인생을 가질 것이라는 말이 전해진다.

이에 아뜰리에 드 망고&원동최는 ‘스물한가지 웨딩혼수전’을 2015년 5월 9일~10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미 ‘대전웨딩박람회’로 이름을 떨치며 에비 부부들의 결혼을 수월하게 돕고 있는 아뜰리에 드 망고&원동최가 다시 한번 혼수전을 준비한 것이다.

이번 대전웨딩박람회 아뜰리에 드 망고&원동최 ‘스물한가지 웨딩혼수전’에서는 보다이승진, 최재훈드레스 전시전,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동감스튜디오 사진전, 로드앤테일러, 이로스타일의 예복 및 슈즈전시전등 다양한 전시전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에스캐럿, 심스주얼리, 다인한복, 예담한복, 세진여행사, 이례폐백, 백화점세이 홈&리빙등 혼수업체들도 참여하여 결혼준비를 한번에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LG전자도 참가하여 임직원가로 가전제품을 준비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고 한다.

 

이외에도 바른손카드청첩장 및 백은정부케, 3D스튜디오 미라클 웨딩피규어, 스토리텔링의 감성웨딩영상을 만들어주는 이림앤코도 참여하여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결혼’에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자리하고 싶은 예비 부부를 위해 엠제이피부과, 스타성형외과, 시카고치과가 참여하는 메디컬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웨딩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다 또한 아로마 힐 및 어썸스파도 참여하여 다양한 프로그램 및 할인행사도 진행한다고 한다,

대전웨딩박람회 아뜰리에 드 망고&원동최 ‘21가지 웨딩혼수전’에 참가만 해도 웨딩다이어리와 소이캔들을, 상담 시 미니고데기, 목걸이세트, 예단비보자기, 비치샌들, 할인권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웨딩리허설 촬영권 120만원권, 가족 촬영권 16R 액자 50만원권,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촬영권, 동감스튜디오 촬영권, 보다이승진드레스 대여권, 최재훈웨딩드레스 대여권을 각 1팀 씩, 혼주 메이크업 15만원권을 3팀에게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다양한 특전은 특전으로 선사 한다고 한다.

대전웨딩박람회 아뜰리에 드 망고&원동최 ‘스물한가지 웨딩혼수전’ 측은 “예비 신랑 신부님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시회, 선물들을 준비하였다. 일생에 단 한번뿐인 로맨틱한 웨딩페어와 함께 더욱 아름다운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