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두피 및 모발관리?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두피 및 모발관리?
  • 보도본부 | 박진아 기자
  • 승인 2015.04.0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매년 봄이면 중국 대륙에서 불어오는 황사와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우리 피부는 과다한 화학 성분에 노출되고 있는데, 최근 몇 년 간은 4계절 내내 다량의 화학성분이 함유된 초 미세먼지가 중국에서 유입돼 피부와 두피의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최근 시중에는 다양한 두피 케어 샴푸 제품들이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몇 가지 제품을 살펴보면 먼저 키엘 데미지 리페어링 & 리하이드레이팅 샴푸를 알아 볼 수 있다. 키엘 제품의 경우 미세하지만 풍부한 거품이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끊어지고 잘 엉키는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스킨케어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머리카락 한올 한올의 힘을 강화해주어, 더욱 건강하게 찰랑거리는 모발로 만드는 효과가 있다.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샴푸도 모발에 부드럽게 자극을 주어 머릿결을 풍성하게 만들어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5가지 에센셜 오일, 프로비타민 B5와 식물성 순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모발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아발론 스칼프 노말라이징 샴푸도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기 위한 샴푸로 스트레스 받은 두피를 진정시킬 티트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소이 닥터 루츠 리페어링 샴푸는 시스테인과 비타민 B1,B2가 풍부한 검은콩과 검은깨 등의 블랙푸드 성분이 모발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바탕을 다져주고, 활성성분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블랙베리 성분이 모발 섬유에 새로운 에너지를 공급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솔루션나인은 고대 아즈텍의 1000년의 비법을 바탕으로 제조된 천연약초 샴푸로 두피 및 모발 문제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에스피노질리아’와 ‘알로에베라’를 비롯한 9가지 천연허브로 구성되어 두피를 트러블을 완화시켜주고 모발을 튼튼하게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