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신학기가 시작되면서 새롭게 학업의지를 불태우는 학습자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특히 취업과 자기계발을 위해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영어회화 능력이 취업 스펙에 있어 중요부분으로 자리잡기 시작한 것이 주요인으로, 효과적인 공부법에 대한 학습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어회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를 쉽고 명확하게 정해야 하며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충분한 기간 학습패턴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점에서 ‘전화영어’는 매일 10~20분만 투자하여 영어회화 학습을 생활화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최근 학생들뿐 아니라 직장인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영어회화 스피킹 전문 교육업체 ‘스피쿠스(SPICUS)’가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새해 및 신학기 목표로 세운 학습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피쿠스의 ‘3개월 과정 30% 할인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정규 회화과정 3개월 수업을 신청한 학습자는 수강료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장기 학습자에게는 회원등급별로 최대 15%까지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스피쿠스 관계자는 “전화영화를 통한 영어회화 학습곡선(Learning Curve)에서 학습을 시작하고 3개월이 지난 후, 학습효과가 가장 크게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따라서 3개월간 꾸준히 학습한 학습자이라면, 성취감과 함께 크게 향상된 영어회화 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피쿠스는 24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어회화 전문기업으로 체계적인 튜터관리 및 자체 제작한 교재, 전화영어 전문 학습커리큘럼을 통하여 회원들의 영어회화 실력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되는 예, 복습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학습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다.

자세한 학습서비스 및 이벤트 소식은 스피쿠스 홈페이지(http://goo.gl/pLhvg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