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명품보컬’ 유성은, 1년 2개월만에 새 앨범 발표
‘R&B 명품보컬’ 유성은, 1년 2개월만에 새 앨범 발표
  • 보도본부 | 신승우 인턴기자
  • 승인 2015.02.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알엔비 명품보컬 유성은이 신곡 ‘어차피 한번은 아파야 해’로 컴백한다.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로 첫 연기에 도전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수 유성은이 약 1년 2개월 만에 신곡을 가지고 가요계로 돌아온다.

오늘 정오 공개될 신곡 ‘어차피 한번은 아파야 해’는 유성은의 완벽 몸매와 상큼한 모습이 담긴 신곡 티저와 앨범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 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 유성은이 신곡 ‘어차피 한번은 아파야 해’로 컴백한다.(사진/뮤직웍스)

유성은은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에서 준우승자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보컬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Be OK’, ‘Healing’ 등 유성은만의 독특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들로 ‘알엔비 신예’라는 호칭을 얻으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9일 정오에 공개되는 ‘어차피 한번은 아파야 해’는 뻔한 리듬과 박자의 틀을 벗어나 자연스럽고 그루브한 리듬을 가미해 유성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소울풀한 보이스를 무기로 내세웠으며, 곡 후반부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신들린 애드립이 곡의 매력을 한 층 더 배가 시킨 곡으로 알려져 유성은표 알엔비곡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유성은은 “가수 유성은을 기다리셨던 팬 분들에게 좋은 곡을 들려드리기 위해 열심히 녹음했다. 이번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보컬리스트 유성은을 각인시켜드리고 싶고, 연기도 계속해서 노력하여 연기자로서의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겠다.”며 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