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술값 시비 인천 노래주점 손님 살해 업주 신상 공개...34세 허민우

[사진/인천경찰청 제공]
[사진/인천경찰청 제공]

술값 시비 끝에 손님을 살해한 뒤 훼손한 시신을 산에 유기한 노래주점 업주의 신상정보가 공개됐다. 인천경찰청은 17일 오후 신상 공개 심의위원회를 열고 최근 살인 및 사체손괴·유기 등 혐의로 구속한 허민우(34) 씨의 이름·나이·얼굴 사진을 공개했다. 위원회는 "피해자의 시신을 심하게 훼손하는 등 범행 수법이 잔인하다"며 "피의자의 자백과 현장 감식 자료 등 혐의를 입증할 충분한 증거가 확보됐고 이미 구속영장도 발부됐다"고 밝혔다.

AZ 백신 접종 후 이상 증세 겪은 50대 경찰관 사망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맞고 부작용 증세를 보인 50대 경찰관이 숨졌다. 17일 광주시와 전남경찰청 등에 따르면 전남경찰청 소속 A 경감이 지난 16일 광주의 한 대학병원에서 치료를 받다가 사망했다. A 경감은 지난달 30일 AZ 1차 접종 직후 메스꺼움, 두통, 오한 등 증상을 겪었고 증상이 호전되는 것을 반복하다 지난 16일 오후 7시 10분 사망했다. 방역 당국은 A 경감의 사망이 백신 접종과 연관성이 있는지 조사에 나섰다.

KBL, 프로농구 올스타 실제 착용 유니폼 경매 진행...26일 오후 2시까지

[사진/KBL 제공]
[사진/KBL 제공]

KBL은 2020-2021시즌 프로농구 올스타 24명의 실제 착용 유니폼에 대한 경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7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올스타 유니폼 경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폼 경매 가격은 최소 3만원부터 시작해 2천원 단위로 응찰할 수 있다. 경매 종료 후 최고 금액 입찰자에게 우선권을 주며 낙찰자 포기 시 차순위 입찰자에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