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 교회 철거 시도 비판...“청와대 앞 농성 들어갈 것”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담임목사가 재개발로 교회에 대한 명도 집행(철거)이 거듭 시도되자 이를 비판하며 청와대 앞 농성에 들어가겠다고 반발했다. 전 목사와 변호인단은 24일 성북구 장위동 사랑제일교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바로세우기운동본부 등 5개 단체가 우리 교회 건물 안에 정당한 점유권을 갖고 있다"며 "집행관들이 점유 부분을 제대로 조사하지도 않고 명도 집행을 했다"고 주장했다.

쿠팡, 이천 덕평물류센터서도 코로나19 확진자 발생...24일 폐쇄

경기도 이천시 쿠팡 덕평물류센터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24일 폐쇄됐다. 쿠팡은 이날 경기도 이천시 보건소로부터 덕평물류센터 50대 계약직 직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통보받고 오전 11시께 센터를 폐쇄했으며 물류센터의 직원들도 귀가 조치했다. 쿠팡은 "방역당국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물류센터 근무자들의 안전과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2 베이징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 2차 예선 국내 강릉서 개최

[사진/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
[사진/대한아이스하키협회 제공]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 2차 예선이 강릉에서 열린다.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은 한국 시각으로 22일 밤 온라인으로 2020 연차 총회를 열고 2021 각급 세계선수권과 2022 베이징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 예선 일정을 의결했다. 2020 IIHF 연차 총회는 애초 지난달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연기된 끝에 화상 회의 형식으로 열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