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많은 업체들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국내 이어폰 전문 제조회사 주크박스가 12월 20일(토)~ 12월 21(일) 2일간,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주크박스 관계자는 “주크박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zoukbox.co.kr)에서 제품 2개를 구매하면, 워커힐호텔 비스타에서 진행되는 “SUPER X-MAS SUPER PARTY” 티켓 2장을 추첨을 통해 5명(총10장)을 선정하여 증정한다”고 밝혔다.

주크박스는 Made in Korea를 지향하는 이어폰 제조업체로 최상의 하이파이 사운드 재생을 위한 하이엔드 마니아, 클럽음악과 댄스음악을 위한 파워풀한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는 씨티 레이버, 생활과 스포츠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 엑서사이즈로 제품군을 구분하여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 받고 있다.

주크박스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좋은 품질의 국산 이어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특급호텔 X-마스 클럽파티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한다. SUPER X-MAS SUPER PARTY에는 박명수와 구준엽을 비롯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DJ들이 대거 참가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주크박스도 SUPER X-MAS SUPER PARTY를 협찬하며 행사는 오는 12월 24일 워커힐호텔 비스타에서 진행된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