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울시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일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에서 내년 1월 7일 수요일 오전 9시 30분, ‘12주 스시아카데미’ 전문 과정을 개강한다.

‘12주 스시아카데미’ 전문 과정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동원스시아카데미의 대표적인 교육과정이다.

2015년 15주년을 맞이하는 이 프로그램은 2000년대 초 국내 최초로 신설되어, 3개월이란 기간 동안 일식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와 스파르타식 실습 프로그램으로 요리사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경험을 전수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 및 해외에서의 풍부한 여러 강사들의 경력을 바탕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미래의 일식요리사 또는 일식전문가를 꿈꾸는 예비 요리사들을 위한 과정이다.

매일 반복적으로 초밥 만들기, 20가지 이상의 롤과 20여 종류의 생선들을 직접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그 이외에 샐러드, 에피타이저, 디저트까지 일본 요리에 대한 전문가가 알아야할 과정들로 구성되어 있다.

본 수업은 기초적인 부분부터 시작해 요리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에게도 기본을 다지며 스시 (초밥) 라는 음식을 응용할 수 있는 과정으로 유명하다.

날짜 : 2015년 1월 7일 수요일, 오전9시30분 ~ 오후1시
장소 : 서울시 중구 퇴계로 354 대승빌딩 5,6,7층 [동원스시아카데미]
수강료 : 495만원 (사시미, 데바칼, 준비물, 재료비 포함)
★ 철저한 정원제 및 예약시스템

자세한 내용은 '동원스시아카데미' 홈페이지 참조.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