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익궁중전통육개장 (이하 홍익육개장) 이 2017.03.09 ~ 2017.03.11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39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창업 관련 박람회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프랜차이즈 가맹 창업 정보와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박람회는 홍익육개장을 비롯하여 140여개 업체, 200여개 브랜드, 360여개 부스가 참여하여 국내 최대 규모로 창업 관련 아이템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초보 창업자를 위한 창업 아카데미가 개최되며 창업트랜드 및 유망 아이템, 입지 선정 비결, 계약 및 창업 관련 법률, 지원제도 등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홍익육개장 측은 국내 전통음식인 육개장으로 창업 2년만에 국내외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하고 중국 연길 1, 2호점을 계약 체결했다. 

홍익육개장 안철홍 대표는 “창업 초기 매사 역지사지로 타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로 본사와 가맹점간의 지속적인 소통과 지원이 현재의 홍익육개장의 성과에 영향을 주지 않았나 생각한다” 며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가맹 본사 지원 서비스, 가맹비 면제, 창업자금 지원 등의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박람회를 찾는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