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아이포터의 뉴욕원정대'-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는 요즘. 미리 준비해놓지 않으면 실패하기 마련. 하지만, 성공적으로 해외직구를 하기 위해서는 구매할 물품과 나라의 특징을 잘 알아야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를 위해 지난 7월 배송대행 업체 아이포터는 뉴욕원정대 이벤트를 열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평소 해외직구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 해외직구를 한 번도 해보지 못한 사람, 뉴욕을 경험해 보고 싶은 사람 등이 모여 만들어진 아이포터 뉴욕원정대!

뉴욕의 대표적 명소인 타임스퀘어, 5번가, 자유의 여신상 관광은 물론 쇼핑 지원금으로 쇼핑까지 누린다. 또한 뉴욕 여행을 가면 꼭 알아야 할 점과, 의류는 뉴욕이 아닌(소호 제외) 뉴저지에서 구매해야 한다는 점 까지 꼼꼼하고 세밀한 정보를 전달한다.

 

앞으로 일본, 독일, 영국을 포함에 또 한 번의 뉴욕 원정대를 꾸리겠다는 아이포터. 그 시작의 모습을 오늘 쇼핑룸에서 살펴보자.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는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 이다.

의상협찬 - 여성 큰옷 쇼핑몰 ‘제이스타일’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구성 : 박진아 / 마케팅 : 이호 / CG : 최지민,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