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 직구족들만 안다는 사본(Sabon)'-

진정한 해외직구 고수가 되는 길. 종합쇼핑몰의 쇼핑을 넘어 브랜드 쇼핑에 나서본다. 해외직구 좀 한다는 직구족들만 아는 브랜드 사본(Sabon) 제품을 직접 뉴욕 사이트에 들어가 구매하는 과정을 상세하게 알아보자.

 

사본(Sabon)은 이스라엘 브랜드로 바디용품과 로션 등의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사본(Sabon) 사이트 가입만 하면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받고 직접 회원가입을 해본다.
(회원가입시 Zip Code 등 주의 점 등을 함께 알아본다)

박MC의 워너비 제품은 Lavender Apple / Lavender Rose / Musk 향이 나는 핸드크림과 바디용품! 장바구니에 넣고, BILLING ADDRESS를 작성한 다음 아이포터의 사이트로 들어가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며 SHIPPING ADDRESS까지 꼼꼼하게 기재한다. (이때! 화장품은 오레곤(Oregon)을 선택해야 한다는 사실!)

 

브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물건을 사고 배송대행신청서까지 작성하는 방법, 직구 좀 한다는 박MC와 아이포터 강아름 본부장과 지금부터 시작해 보자.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쇼핑룸 ‘해외직구 어디까지 해봤니’는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 이다.

의상협찬 – 남친 심쿵하는 취향저격 페미닌 룩 '레이디시크'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구성 : 박진아 / 마케팅 : 이호 / CG : 최지민, 이연선 / 연출 : 문선아,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