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 쇼핑룸 '해외직구 팁' 미국 쇼핑몰 가격 비교 사이트 알기 -

안녕하세요 ‘해외직구팁’ 아이포터 강아름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물건 살 때, 어떻게 하시나요? 대부분 어디가 더 저렴한지 가격을 비교하면서 구매를 하죠? 해외 쇼핑 할 때도 똑똑한 소비자라면 가격을 충분히 비교해야겠죠? 오늘은 미국 쇼핑몰 가격 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신뢰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가격비교사이트 인데요. 첫 번째 카멜카멜카멜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아마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상품의 가격을 비교할수 있는데요. 아마존의 상품코드 번호나 상품명을 입력한 후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구글 쇼핑입니다. 구글쇼핑은 구글에서 제공하는 가격 비교사이트입니다. 구글이 운영하는 만큼 많은 상품이 검색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세 번째 넥스택입니다. 넥스택에서도 많은 쇼핑몰의 상품들이 한번에 검색 가능하죠.

다음은 신뢰도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첫 번째 트러스트 파일럿이라는 사이트는 실제 주문을 한 고객들이 상품평을 올리듯 쇼핑몰에 대한 평을 올리는 곳입니다. 주문한 고객들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는 스캠어드바이저라는 사이트입니다. 여기는 많은 쇼핑몰에 대한 정보를 모아둔 사이트 인데요. 안전한 쇼핑몰인지와 함께 쇼핑몰의 히스토리를 모두 확인 할 수 있죠. 검색했는데 그래프가 초록색으로 나온다면, 안전한 쇼핑몰라는 뜻입니다.

해외직구, 똑똑하게 하려면 정말 똑소리나게 해야겠죠! 가격비교도 꼼꼼히, 신뢰도도 확실히 확인 하고 구매하세요. 지금까지 ‘해외직구 팁’이었습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쇼핑룸 ‘해외직구 팁’은 해외직구 배송대행 전문기업 아이포터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 이다.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김정우 / 구성 : 박진아 / 마케팅 : 이호 / CG : 최지민, 이연선 / 조연출 : 문선아 / 연출 : 한성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