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동거녀 5살 아들 학대한 20대 남성 범행 수법 공개...두 손으로 방바닥에 내동댕이 

본문 내용과 직접 관련 없음 [사진/Pxhere]
본문 내용과 직접 관련 없음 [사진/Pxhere]

동거녀의 5살 아들을 학대해 뇌출혈로 중태에 빠트린 20대 남성의 범행 수법이 법정에서 공개됐다. 인천지법 형사13부(호성호 부장판사) 심리로 1일 열린 첫 재판에서 검찰은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등 혐의로 구속 기소한 아이 친모의 동거남 A(28) 씨의 구체적 공소사실을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A 씨는 B 씨와 동거하면서 지난 6월 10일 B 씨의 아들인 C(5) 군을 양손으로 잡고 방바닥에 강하게 내동댕이쳐 뇌출혈이 발생하게 했다.

쓰레기통 생존 청주 아기에 후원 손길 이어지고 있어

지난달 21일 한 음식점 쓰레기통에서 탯줄이 달린 채 발견된 신생아를 도우려는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1일 충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이 아기를 위한 후원금 접수가 시작된 지 1주일 만에 1억 945만원이 모아졌다. 아기의 안타까운 상황이 언론을 통해 전해지면서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전국적인 모금 운동이 시작됐으며 자녀를 둔 부모 등이 선뜻 후원금을 내놨다.

파주시청 실업팀 남성 코치, 전지훈련 중 동료-선수 성추행 의혹 

[사진/파주시청 제공]
[사진/파주시청 제공]

경기 파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실업팀)의 한 남성 코치가 여성 동료 코치와 선수에게 성추행과 성희롱 등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관계 당국이 조사 중이다. 파주시청 소속 운동경기부 여성 코치 A 씨 측은 1일 오전 파주경찰서 민원실에 전 파주시청 소속 남성 코치 B씨를 성폭력 혐의로 수사해달라는 내용의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A 씨 측은 경찰에 제출한 사건 경위서를 통해 "지난해 8월과 올해 2월 전지훈련 중 B 씨가 술에 취해 추행하고 성희롱 발언을 했으며, 속옷 차림으로 숙소를 찾아온 적도 있다"고 주장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