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거실서재장 전문 제조기업 ㈜에든가구가 책장식장 박스에 프로젝터 스크린을 설치할수 있는 ‘빔프로젝트 스크린 내장형 책장식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빔프로젝트는 대형 화면을 띄워야 하는 사무실이나 학교,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여겨진다. 에든가구의 책장식장은 책장에서 회의용 프로젝터 스크린으로 자유자재로 변환이 가능해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PT 회의 시 대화면 영상을 지원하는 멀티화상 시스템을 구현해준다.

가정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단란한 거실 분위기를 조성하고, 자녀들의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 스크린이 올라가 있을 땐 아이들을 위한 미니 도서관으로, 스크린을 내리면 큰 화면으로 영화 감상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영화관으로 변신한다.

에든가구의 이번 신제품은 하부장이 입출이동식으로 되어 있어 편리하게 프로젝터 빔을 수납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주거공간, 사무공간, 상업공간 등 각각의 공간의 특성에 따라 디자인 맞춤으로 제작되며, 스크린 작동 리모콘과 컨트롤러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폼알데하이드 방산량이 0.3mg 이하인 자재에만 매겨지는 EO등급의 자재만을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100% 직영 국내 생산으로 우수한 내구성까지도 갖췄다.

에든가구 관계자는 “소형 평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수납공간을 강화시키고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킨 가구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에든가구의 빔프로젝트 스크린용 책장식장은 수납공간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한편, 가족이 함께 하는 집 안 분위기까지 조성해주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든가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