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다양한 선물과 웨딩업체가 모인 2017년 대형 LG대구웨딩박람회가 2월25일부터 26일 양일 간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대형 대구결혼박람회인 만큼 1:1 전문가의 맞춤 웨딩컨설팅 및 스타일링은 물론 패키지 특가로 인해 파격적인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데 일찍 방문을 하면 선착순으로 추가적으로 선물까지 증정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쏜다 ‘ 2017 얼리버드 이벤트’ 는 오후 1시 이전에 방문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CGV 영화관람권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 할 예정이며 방문만으로도 100% 모든 예비 신랑, 신부에게 결혼 정보를 담을 수 있는 웨딩다이어리와 만삭베이비 촬영권, 마사지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엑스코 맞은편에 위치한 한국패션센터에서 남다른 규모로 개최하는 만큼 전국 인기 대구웨딩홀을 만나며 섭외, 진행까지 서비스를 받게 되는데 당일 계약자는 참여하는 대구예식장의 대관료를 12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더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무료 시식권 제공 및 웨딩홀 전문가의 특별한 맞춤 진행 서비스까지 받게 된다. 양일 간 참여하는 대구결혼식장은 그레이스, 아트라움, 하늘의정원 등이다.

뿐만 아니라 대구스드메 패키지도 총 4가지 만날 수 있다. 각양 각색의 대구웨딩스튜디오와 웨딩샵이 함께인 패키지의 구성은 금액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본식 패키지에는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본식촬영, 원본CD포함인 합본 3권까지 증정된다 인기 허니문 특전이 준비되어 있기 떄문에 2017년 결혼 예정인 예비 신랑, 신부는 전 지역의 상담뿐만 아니라 여행용 가방, 에코백 등 사전예약하고 상담만 받아도 100% 사은품이 증정 될 예정이며 대구예물과 한복 등의 선물도 추가로 제공된다.

LG전자 혼수패키지로 알뜰 혼수준비도 가능한 이번 대구LG웨딩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초대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