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 1위 노래반주기 기업 ㈜금영그룹(대표이사 회장 김진갑)은 최근 전국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동전노래방전용반주기 'KG LiVEN(라이븐) S-90'을 새롭게 출시했다.

동전 노래방에 최적화된 노래반주기 'KG LiVEN S-90'은 마이크, 에코, 음량 조절 버튼을 반주기 전면부에 배치해 노래방 사용자가 손쉽게 자신의 노래에 맞게 조절한 후 부를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전면 디스플레이에 동작 및 박자(BEAT)인식 센서를 장착하고, 스피커 설치 환경에 따라 마이크 효과를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어디에서든 매장관리 및 매출 집계를 실시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어플을 이용한 매출집계 기능까지 가능해 무인으로 운영하는 업주의 영업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관계자는 “'KG Liven S-90'에는 금영그룹의 핵심역량을 집대성해 그동안 아나로그 방식의 전자음원이 아닌 디지털사운드 음원을 탑재해 노래반주기의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금영그룹 마케팅 팀장은 "최근 청소년들의 놀이터라 불릴 수 있는 동전 노래방이 전국적으로 활성화되고 있어 시장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형제품으로 대응할 것"이라며 "그동안 가장 부르기 편안 대중적인 음악을 유지하면서 청소년들의 감성에 맞는 라이브에 가까운 KG LiVEN 디지털 음원을 향후 모든 제품에 채용하는 등 편의성을 높인 반주기로 시장을 리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