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대구 OK웨딩이 개최하는 ‘2016년 대구웨딩박람회’가 10월 15,16일에 진석타워2층OK웨딩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전문적인 웨딩플래너가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이상적인 웨딩홀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박람회에 참가신청을 하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권을 준다. 또한 OK웨딩다이어리, 리앤케이 2회 마사지쿠폰, 청첩장 72%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행사 당일 허니문 계약고객 전원에게 2인 방콕 파타야 또는 필리핀 세부 호텔 3박5일 무료혜택과 현지의 다양한 행사 등을 제공한다.

웨딩홀 예약 시 무료시식권, 청첩장서비스, 계약금 지원, 폐백음식지원, 부대사용료 및 예도예포 서비스를 준다. 스튜디오, 드레스, 복식/스냅 사진을 제공하며 스드메 예약 시 양가혼주메이크업서비스, 식전영상 및 모바일청첩장 서비스, 양가직계촬영서비스를 지원해준다.

허니문웨딩페어에서는 미리 허니문을 준비한 이들에게 롯데면세점 바우처를 주며 동남아 및 하와이 무료스냅촬영권, 여행용가방, 비치샌들, 수중카메라를 주며 목베개나 스노쿨링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한복을 예약한다면 백화점상품권, 충무누비통장지갑 또는 바느질함, 모시찻잔세트를 주며 한복을 입고 촬영한다면 신랑신부 촬영용 한복도 대여해준다.

예물을 예약한다면 20% 할인도 해주며 신랑신부 포토머그컵, 보석함&파우치를 주며 100먼컷 '시크릿스타'를 무료로 셋팅해주며 2000만 상당 “웨딩티아라”를 무료렌탈해준다.

또한 예복을 예약한다면 전문테일러가 스타일링을 도와주며 행거치프를 주며 예복예약 시 맞춤셔츠와 타이를 준다.

이번 OK웨딩과 함께하는 대구웨딩박람회의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