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ABC타이어는 오는 25일 대전 한화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NC 다이노스와의 경기를 페이스북 라이브 기능을 활용해 응원석에서 생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양준혁 김은아 부부와 전문 MC 허준,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70명의 ABC타이어 회원들이 함께 하는 이번 생중계는 페이스북을 통해 모든 ABC타이어 회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별히 이날 행사에는 현역 시절 2,318안타 기록을 세운 바 있는 양신 양준혁이 시타를 맡는다.

이날 생중계는 ABC타이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시청 가능하며, 생중계가 진행되는 동안 각종 돌발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유영석 ABC타이어 대표는 “생생하고 유쾌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관 못지않은 재미를 회원들과 함께 공유할 것”이라며 “단순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중장기적인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ABC 타이어 회원들과 꾸준히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양준혁 어린이 야구재단에 500만원을 후원하기로 해 행사의 의미가 더욱 뜻 깊어졌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지난달 KBO 5개 프로야구 구단과 후원 및 광고 협찬 계약을 맺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