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슈스케7 우승자 케빈오가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앞두고, 생애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9일 오후 서울 홍대에 위치한 잭비님블에서 수많은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케빈오는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지난해 ‘슈퍼스타K7’ 우승 당시 ‘리얼 감성’,‘천재 뮤지션’으로 평가 받았던 케빈오는 이날도 직접 기타와 피아노를 연주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기존 ‘슈퍼스타K7’에서 부른 곡들과 새로운 곡들을 함께 열창하며 진가를 드러냈다. 특히, 케빈오는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이렇게 그대로’ 자작곡을 선보여 진한 감동을 연출하기도 했다.

▲ (사진 제공 : 케빈오 공식팬클럽 / Kevin’s Attic)

팬미팅 행사 후 케빈오는 “이번 행사는 팬분들이 장소 섭외, 프로그램 구성 등의 모든 부분을 전부 준비해주셔서 의미가 남다르다. 앞으로 진정성 있는 음악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뮤지션으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케빈오는 지난 2015 MAMA 스페셜 무대에서 ‘fix you’를 열창하며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특유의 호소력 짙고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탁월한 편곡 능력으로 감성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2016 최고 기대주로 꼽히는 케빈오는 올 상반기에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