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겨울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여성과 남성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몸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들도 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좋은 음식과 식품 그리고 차로 마시기 위해 한방쇼핑몰 자연과건강(www.paldoherbnuri.com)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쇼핑몰에서는 건강한 농산물로 운동과 함께하면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이라고 한다.

다이어트에 좋은 구성으로는 옥수수수염, 잔대, 뽕잎, 진피 등으로 옥수수수염은 얼굴 붓기와 혈액순환 약간의 이뇨작용까지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잔대와 뽕잎은 노폐물 배출에 탁월 할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과 피를 맑게 하여 몸을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한다.

 

진피는 비타민이 풍부하여 겨울철 피부건강과 몸에 충분한 영양을 챙길 수 있고 식욕억제에 도움이 되는 약초이며 차이므로 다이어트 예방 효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간에 좋은 건강식품, 피부와 여드름, 성인여드름 예방에 좋은 약초로 구성한 어성초, 삼백초 등이 있고 이런 약초들은 자연에서 나오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몸에 부작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직접 원재료를 받아 훈증과 족욕, 좌욕, 반신욕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차처럼 끓여 마실 수 있고 액상으로 달여져서 식품으로 나오는 건강차와 환도 있기 때문에 먹기 편한 것으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폐, 기관지 비염에 좋은 음식으로 구성된 약초로는 유근피, 도라지와 맥문동, 신이화 등이 있고 유근피는 염증에 많이 쓰이는 약초로 비염뿐만 아니라 위염, 장염, 역류성 식도염 등과 같은 증상에 효능이 있다.

도라지는 누구나 다 알고 있듯이 사포닌이 풍부하여 아이들 면역력, 성장기에 좋을뿐더러 감기예방, 기침, 가래 등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맥문동은 폐의 열을 조절해주어 헛기침과 잔기침, 마른기침에 좋다고 알려져 있고 신이화는 코와 비염에 좋다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즐겨 마시고 있다.

연말에는 간과 숙취해소를 많이 찾으며 숙취해소에 좋은 헛개열매와 헛개나무, 인진쑥, 칡(갈근)이 판매량이 많이 늘었다고 하며 뼈와 관절에 좋은 우슬과 두충 그리고 오가피들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불면증에는 산조인과 용안육, 석창포 등의 약초가 효능이 있고 마음을 안정시키며 그리고 심신을 안정시켜 잡생각이 많아 잠을 못 이루는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연말 선물과 비롯해 부모님 선물로도 인기이며 10대 건강식품, 남성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힌 한방쇼핑몰 자연과건강에서는 건강별로 편하게 농산물과 식품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상담은 전화(070-8281-4885)로 하면 된다. 또한 약이 아니기 때문에 간과 몸에 무리가 없어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