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어, 수학학원만 다니며 정신없이 공부만 하는 시간을 보내는 시절은 지나고 재미있게 놀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운동하는 스포츠클럽이 주목받고 있다. 잘 노는 아이가 친구들에게 인기도 많고, 공부도 잘한다는 것이 요즘 트렌드다.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어린이 전용 스포츠 센터인 ‘다이노스 주니어 스포츠 클럽’은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성장 시킬 수 있는 독창적인 공간으로 오픈했다. 건강하고 튼튼한 드래곤을 캐릭터로 해서 착안한 인테리어와 시설이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클럽에 들어오면서 눈으로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다.

다이노스 주니어 스포츠 클럽은 야외 스포츠 활동을 실내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스포츠 클럽이다.

 

축구장을 콘셉으로 농구, 인라인, 음악줄넘기, 원스포츠, 키즈 플레이 등 다양한 스포츠 플레이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한 실내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100여 가지의 도구들이 있어 4~5세 어린아이들까지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점이 다른 스포츠 클럽과 차별화된 느낌을 준다.

플레이 존마다 배치된 선생님들은 유아체육, 유소년 체육을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다년간 수업을 하고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지도자들로 아이들의 안전까지 책임지고 있고 놀면서 운동하는 공간을 통해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 재미와 함께 교육적인 활동을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

다이노스 주니어 스포츠 클럽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송파구 전 지역 픽업 차량을 지원하고, 단체인원 등록 시 유니폼을 무료로 준다. 또한 그동안 성인들만 받았던 체성분 검사인 인바디 측정을 아이들도 무료로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양중영 대표는 “아이들의 운동 능력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배울 수 없는 인성과 사회성을 길러 줄 수 있다고 설명하면서 다이노스에 오는 모든 아이들을 부모님의 마음을 갖고 사랑으로 돌봐주고 있다”면서 “즐겁게 노는 것뿐만이 아니라 아이들의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스포츠 클럽을 원한다면 문정동 어린이 실내 스포츠 클럽 ‘다이노스주니어 스포츠 클럽’을 찾아 오십시오.”라고 전했다.

다이노스 주니어 스포츠 클럽의 대상은 18~24개월/24~36개월, 4세~초등부이며 교육시간은 주 1회~3회, 회당 60분이다. 위치는 송파구 문정동 89번지 2층에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435-0320) 또는 카페(http://cafe.daum.net/dinos.jr)에서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