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국내 기업의 인사 및 채용에서 토익스피킹 점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더욱 높은 레벨을 획득하기 위해 학원을 찾는 직장인들이 많다.

이들은 주로 토익스피킹 학원이 집중되어 있는 강남, 신촌, 종로를 찾고 있는데, 바쁜 직장일과 학사 일정으로 지방 거주 등 다양한 이유로 학원을 꼬박꼬박 챙겨 다니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토익스피킹 레벨을 올려야 하지만 강남, 종로 등 학원에 갈 시간은 마땅치 않은 수험생들을 위해 집에서도 학원 수업을 그대로 수강할 수 있는 인강 학원을 이용한 공부 방법을 추천할 만하다.

 

그 중에서도 학원 현장 강의를 그대로 옮겨와 제공하는 신촌 박정어학원 이안 강사의 토익스피킹 인강은 높은 레벨 합격률로 정평이 나 있으며 최근 발간된 신 유형 문제를 완벽 분석한 이안 토익스피킹 교재 또한 정확한 출제 예측으로 전국 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실제 토스 시험에 응시하는 이안 강사의 만점 답안을 통한 필수 표현과 어휘, 그리고 논리적인 흐름을 분석한 출제 예측 학원 현장 수업을 그대로 매일 업데이트하여 제공하고 있다.

특히 포스코, GS 등 대기업 직원들은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회사에서 토익스피킹 강의를 무료로 제공받고 있음에도 개인적으로 이안 토익스피킹 인강을 추가 수강해 남들보다 먼저 회사에서 요구하는 토익스피킹 레벨을 획득하는 결과를 얻을 정도로 뛰어난 강의력을 자랑한다.

이안 토익스피킹 인강 관계자는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지 않은 채 오래 전에 촬영된 강의가 대다수인 기존 인강보다 적중률 높은 학습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면서 이에 토익스피킹 점수가 잘 나오는 강의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직장인들과 취준생을 위한 차별화된 강의 시스템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는 이안 토익스피킹은 국내 레벨8 최다 배출 강사로 외대 등 전국 주요 대학에서 단체 수강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tudyliv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