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일번가 핫플레이스 안양맛집 부야스곱창

[시선뉴스]홍대가 본점으로 신촌, 강남, 상수 등에 직영점을 두고 있는 부야스곱창이 안양에서도 오픈 한 달 만에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부야스곱창 ceo 정찬영 대표는 일반 곱창집과 차별화를 두어 카페를 연상케 하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오픈형주방 등 곱창집 하면 위생적으로 안 좋다는 편견을 깨고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수 있는 곱창집을 연출해냈다고 한다.

부야스곱창은 주방에서 이미 곱창이 다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옷에 냄새도 배지 않고 조리 시 불쇼를 통해 곱창특유의 냄새를 없애주어 곱창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기 좋다고 한다.

 

부야스곱창은 양념돼지곱창 전문점이며 인기메뉴로는 통마늘곱창, 순대곱창, 청양곱창 등이 있다. 이 인기메뉴들을 2가지 메뉴씩 섞은 청순곱창, 통순곱창으로도 주문 가능하다.

통마늘곱창의 통마늘은 곱창과 함께 볶아서 마늘의 매운향은 사라지고 곱창과 같이 먹으면 곱창의 맛을 더욱 살려주며 순대곱창은 곱창과 순대, 그리고 야채, 당면 등이 들어간 곱창이고, 청양곱창은 청양고추가 들어간 매콤한 곱창이다.

입맛대로 1인분씩 골라서 주문할 수 있으며 여성이 좋아하는 콘치즈 메뉴도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콘치즈곱창을 맛 볼 수 있다.

안양점은 기다리는 손님들을 잡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음식이 나오기전까지 큐브 한 면을 다 맞추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고 전체 면을 다 맞출 경우에는 곱창1인분을 서비스로 준다.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큐브이벤트도 맛집이 되는 과정에 한몫 했다.

부야스곱창 안양점에서는 브라더소다와 슬러쉬소주 등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끔 다양한 주류들도 준비되어있으며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674-120 2층에 위치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