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따스한 햇살이 창문을 뚫고 들어오는 요즘, 은은한 분위기에 마음마저 훈훈해지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아침잠을 방해 받아 기분이 언짢을 때가 많다. 이를 위해 암막커튼을 설치하는 가정도 상당수에 이른다. 하지만 암막커튼은 집안 분위기를 어둡게 만들기도 해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기가 껄끄럽다.

햇살을 막아주면서도 집안 분위기를 살려주는 암막커튼은 없을까? 이러한 고민을 하는 소비자라면 ‘㈜레미안’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인 ‘지나송’의 ‘웨딩 암막커튼’을 선택함이 좋을 듯 하다.

지나송의 웨딩 암막커튼은 기능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지나송만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웨딩 스타일로 입체적인 꽃모양의 플라워 메탈사 자수와 망사레이스 원단을 가미해 하늘하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화이트와 베이지, 핑크톤의 색감을 더해 암막커튼임에도 화사한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 기능에만 충실한 타 암막커튼 제품과 비교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집안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이처럼 집안 분위기를 한 층 높여주는 디자인에 탁월한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선보이는 지나송은 고급 커튼의 대중화를 목표로 다양한 연구개발을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전문 디자이너가 원단부터 공정 하나까지 꼼꼼히 관리하는 데다, 체계적인 생산 단계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

계절에 상관없는 자수커튼과 암막커튼을 매치한 이중커튼을 주력으로 하는 지나송은 디자인이 곧 회사의 이미지라는 이념으로 디자인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연구소까지 마련해 디자이너 육성과 창조적인 디자인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나송은 다양한 특허와 디자인등록증을 보유했을 만큼 디자인과 기능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그 능력을 인정받아 한국섬유신문사가 선정하는 ‘한국섬유대상 패션대상’ 수상과 ‘이노비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또 5대 홈쇼핑에서 뜨거운 인기와 높은 판매율에 힘입어 ‘베스트 파트너 상’도 여러 차례 수상했다.

현재 지나송의 웨딩커튼은 레미안 본사가 운영하는 할인매장을 비롯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 매장 방문 시에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로 주문 제작이 가능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웨딩 암막커튼을 비롯해 특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지나송 커튼 제품들은 공식홈페이지(www.ginnasong.com)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커튼 하나만으로 집안 분위기를 살리고 싶은 사람에게 웨딩커튼은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