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닉에이’가 출시한 남성을 위한 면도 3중 케어 ‘파인라인’ 뜨거운 반응 보여
‘토닉에이’가 출시한 남성을 위한 면도 3중 케어 ‘파인라인’ 뜨거운 반응 보여
  • 보도본부 | 이호 기자
  • 승인 2015.10.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자신을 꾸미고 관리하는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의류 못지 않게 소비가 증가하는 것이 있으니, 면도와 관련된 제품이다. 거울 앞에 선 자신을 바라보며 면도를 하는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남성미가 물씬 풍긴다. 이에 진취적인 남성들을 위해 ‘토닉에이’가 ‘파인라인’을 출시했다.

오직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모토를 가지고 있는 파인라인은 면도를 하는 남성들이 더욱 돋보일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세안제와 면도크림, 올인원으로 구성된 파인라인은 면도의 시작과 끝을 완벽하게 마무리하도록 도와준다. 피부에 자극이 가는 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오직 천연성분으로만 구성해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해도 문제가 없다고 한다.

 

세안제인 파인워시는 천연 코코베타인과 알란토인, 각종 비타민과 오렌지아로마오일이 함유된 제품으로 면도 전 딥클린을 도와주고 수분을 잡아줘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하게 만든다.

파인워시로 면도 준비를 마치면 면도크림인 파인크림을 사용한다. 천연난백성분(계란 흰자)으로 구성된 파인크림은 보호막을 형성해 면도 시 상처나 자극으로부터 남성의 피부를 지켜준다. 면도크림 중에 난백성분을 이용한 제품은 토닉에이가 유일하다고 한다.

대부분의 남성은 면도 후 대충 스킨으로 마무리 하기 때문에 거친 피부를 가지게 된다. 때문에 피부를 차분하게 만들 필요가 있는데 올인원 멀티파인젤이 이 역할을 한다. 천연 알란토인과 비타민 B, C, E 그리고 베르가못아로마오일로 구성된 멀티파인젤은 피부에 수분와 영양을 듬뿍 공급해 마지막까지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무엇보다 올인원이라 복잡한 과정이 필요 없다. 한 번 발라주는 것만으로 프레시한 피부를 완성한다.

파인워시와 파인크림, 멀티파인젤로 구성된 파인라인은 출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화이트칼라 직장인과 자신을 돋보이고 싶어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급속한 입소문을 타며 주문이 이어지는 중이다.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은 뛰어난 품질과 백화점 브랜드 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 큰 용량에 상당한 만족을 표하고 있다.

이처럼 오직 남성을 위해 면도를 강조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토닉에이는 남자만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로서 남성의 생활패턴과 피부를 연구해 남성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선사하고 있다. 자연에서 오는 재료만을 이용하며, 거울 앞에 적은 시간만을 투자하는 남성들의 특징을 간파해 최대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화장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면도의 시작과 끝을 완성시켜줄 토닉에이의 파인라인은 공식홈페이지(http://tonic-a.com)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