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남성 정장 대표 브랜드 파크랜드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행사는 일반인에게 모델 활동의 기회를 부여하는 ‘수트지존 선발대회’다. 이른바 수트 핏이 좋은 일반인을 선발해 파크랜드의 서브 모델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특별한 공모전으로 19세부터 32세까지 대학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는 오는 30일가지 접수가 가능하다.

단, 지원서와 함께 수트를 입은 사진을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파크랜드 매장 안에서 파크랜드의 제품을 입고 찍을 경우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지원자 중 예선을 거쳐 1차(본선)를 통과한 50명은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프로필 사진으로 온라인 인기 투표를 실시, 득표 수와 심사 기준에 따라 공모전의 결선 통과자를 선발한다.

이후 2차 결선 통과자 20명을 선정, 팀을 구성해 부산에서 특별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그 결과에 따라 최종우승자 5인을 가린다. 선발된 최종 우승자 5인은 파크랜드 메인 모델이자 배우 조인성과 함께 파크랜드의 온, 오프라인 공식 서브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상금도 받게 된다.

파크랜드 수트지존 선발대회, 공모전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파크랜드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15일(화)부터는 앙코르와트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행운의 스티커 모으고 앙코르와트로 떠나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4일(일)까지이며, 파크랜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페이지 이동 시 랜덤 생성되는 ‘스티커’를 찾아 클릭하여 스코어를 쌓으면 된다. 1~3주차 누적 스코어를 기준으로 경품 당첨자를 추첨해 10월 7일(수)에 개별 공지한다.

스티커 당 스코어는 10점이며, 실시간 스코어 조회도 가능하다. 200 스코어 이상 획득 전체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선정한 1등에게는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2등은 주차별 누적 200스코어 이상 최초 획득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실시, ‘파크랜드 정장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주차별 누적 150, 100, 50스코어 이상 최초 획득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3, 4, 5등을 뽑아 파크랜드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이와 관련 파크랜드 측은 “파크랜드는 수트지존 선발대회와 같이 젊은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리뉴얼 한 파크랜드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