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인국과 장나라가 조금 서투르지만 진심이 담긴 말로 서로의 응어리진 마음을 위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 김진원)에서는 이현(서인국)과 차지안(장나라)이 진짜 파트너가 된 기념을 빙자하여 놀이공원에서 여전히 티격태격 하지만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현과 지안은 거창하진 않지만, 진심이 담긴 말로 서로를 위로하며 한층 더 진해진 로맨스의 기운을 뿜어냈다.

▲서인국과 장나라가 조금 서투르지만 진심이 담긴 말로 서로의 응어리진 마음을 위로했다. (출처/CJ E&M)

‘결정적 시기’에 사이코패스와 범죄자의 딸이라는 낙인이 찍혀, 스스로를 의심하면서도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 더 치열하게 살아온 현과 지안은 비슷한 상처로 각자의 마음을 너무도 잘 알고 있는 두 사람이기에 서로에게 건넨 소박한 말 한마디는 더욱 큰 위로가 됐고, 그래서 더욱 애틋했다.

너를 통해 나를 기억하고, 이를 통해 서로를 힐링하는 ‘너를 기억해’가 하고 싶은 진짜 이야기였다.

진심이 담긴 말로 지치고 아팠던 서로의 과거를 치유하며 진지해진 현과 지안은 과연 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을 것인가. 현과 지안의 로맨스에 급제동을 걸며 드러난 선호의 악인 본색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너를 기억해’는 오늘(14일) 저녁 10시 KBS 2TV 제8회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