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러브 미 라잇’으로 차트를 휩쓸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화보가 19일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엠씨엠)과 엑소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매거진 <더셀러브리티>와 진행한 것으로, 엑소의 도시적이면서도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표현됐다.

▲ 찬열 (출처/더셀러브리티)

엑소 멤버들은 엑소의 시그니처인 로고가 패치워크된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티셔츠와 가방, 클러치 등을 트렌디하면서도 멋스럽게 소화했다. 엑소의 패션 감각은 블랙과 화이트 의상에 블루, 레드 등의 컬러 포인트를 곁들인 다양한 놈코어 룩으로 발휘됐다.

▲ 시우민 (출처/더셀러브리티)

엑소와 MCM이 무려 1년 동안 공들인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가방 3종, 의류 2종, 액세서리 3종, 모자 외 애니멀 아티클 8종으로 구성됐으며, 엑소의 시그니처가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속에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 첸 (출처/더셀러브리티)

한편, 엑소는 이번 화보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인 콜라보레이션 라인 외에 바이오닉 시리즈 컬렉션, 문워커 라인 등을 함께 선보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