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따뜻했던 봄이 지나고 점차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이 될수록 여성들은 외모를 가꾸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데, 비단 옷차림뿐만 아니라 화장법과 화장품에 큰 관심을 가진다.

립펜슬, 마스카라, 립스틱 등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은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 화장품과 관련한 사전 지식 없이는 합리적인 구매를 하기가 힘들다. 직접 여러 번 사용해보지 않으면 어떤 제품이 나에게 맞는지 파악하기가 힘들고, ‘최고의 립스틱 추천, 마스카라 추천’ 등의 과장된 광고에 속아 넘어가기도 쉽기 때문이다.

 

이러한 화장품 홍수 시대에 아이라이너로 유명한 ‘우드버리(www.woodbury.co.kr)’에서 입 소문 자자한 신제품 립펜슬 2종 출시하여 여성들의 립펜슬 추천을 받고 있다. 화장품 가격 거품이 심한 최근 우드버리는 립펜슬, 마스카라, 립스틱 등의 제품들을 고품질임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한 우드버리 퍼팩트울트라에이치디 립펜슬 2종은 립펜슬로 유명한 "N"사 제품의 처방과 색상으로 완성된 우수한 제품의 립펜슬이다. 하지만 가격은 N사의 절반으로 구매할 수 있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신제품 2종 중 하나인 ‘Perfect Ultra HD 새틴 립펜슬’은 화려한 크림 광택과 선명한 컬러 효과를 자랑하며 입술에 밀착되어 오랫동안 지속되는 고해상도 립펜슬이다. 또한 이태리 인터코스의 PUSIO-3 폴리머(특허) 및 휘발성 실리콘은 깃털 같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하여 오랫동안 머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다른 하나는 ‘Perfect Ultra HD 벨벳매트 립펜슬’인데 이는 벨벳 같은 부드러움과 단 한번만 발라도 보이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에 전달되는 풍부한 색상의 우수한 발색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부드럽지만 휘발성 실리콘을 사용하여 선명한 컬러를 오랫동안 입술에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고 탁월한 보습성분이 첨가되어 건강미를 살릴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우드버리 측은 “우리는 1개가격으로 3~4개를 구입 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며, 고객이 필요로 하고 감동할 수 있는 상품을 만들고 또한 상품만이 아니라 진심을 통하게는 하는 목표 아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