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성규가 음악 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 중심'에서 김성규는 보아와 빅뱅을 누르고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검은색 정장을 입고 무대에 오른 김성규는 '너여야만 해'를 열창해 팬들의 엄청난 환호를 끌어냈다.

이어진 1위 대결 결과 김성규의 '너여야만 해'가 우승했다. 이에 대해 김성규는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감사하고 팬분들께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 중심'에서 김성규는 보아와 빅뱅을 누르고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출처/MBC)

이날 '쇼 음악 중심'에는 보아, 샤이니, 김성규, 방탄소년단, EXID, 전효성, 은정, 히스토리, 몬스타 엑스, 베스티, 마이네임, N.Flying, 소유미, 더 레이, 로미오, 크로스진, 문샤인, 트랜디, HOTSHOT 등이 출연했다.

한편, 김성규의 '너여야만 해'는 자연스러운 비트 사이로 부드럽게 구애하는 스타일의 곡으로 지난 11일 새 솔로 앨범 '27'을 공개했다. 김성규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12년 발표한 '어나더 미'(Another Me) 이후 3년 만이다.

'27'은 스물일곱 살 청춘의 방황, 사랑과 그리움, 의지에 관한 이야기가 담겼다. 김성규는 '너여야만 해'와 '콘트롤(Kontrol)'등 2곡을 더블 타이틀로 활동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