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창업을 준비하면서 실패를 바라는 사람은 없다. 특히나 창업의 성공적인 부분만 생각하고 실패적인 부분을 고려하지 않는 것처럼 위험한 것은 없다.

누구나 시도할 수 있는 창업이기에 더 꼼꼼하게 따져보고 준비해야 비로소 창업 성공의 가도에 오를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창업시장 선두주자가 운영에 대한 조언을 해주고 받아들이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국내 최대규모의 일식요리학원 동원스시아카데미가 본격적인 창업관련 서비스를 시작해 주목해 볼 만 하다. 이름은 ‘성공적인 외식창업자문과 운영대행서비스’로 창업 및 운영을 하면서 혼자서 해결하기에는 벅차고 어려운 일들을 조언 및 진행해주는 서비스이다.

 

우선 제일 중요한 부분은 법률 상담이다. 예비 창업자는 동원스시아카데미와 MOU 체결이 되어있는 공인중개사, 노무사, 세무사들에게 임대차계약, 상권분석, 인력운영지식, 세금 등과 관련된 법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원의 장점인 메뉴 교육과 관련해 새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함에 따른 경쟁력 있는 메뉴들을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각종 기물 및 식자재 관련 구매 전문가와 직원 구성에 따른 헤드헌터, 인테리어를 담당하는 디자이너에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최종적으로 주방장을 파견하여 총괄적인 운영을 담당하면서 문제점 및 장단점을 관리 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일식교육 20년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원스시아카데미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