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3월 01일~03월 07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스스로의 힘을 믿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독선은 당신에게도 해가 됩니다.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든 어려운 난관에 부닥치게 되나, 당신은 자꾸만 당신의 뜻만 고집하는 군요. 힘에 부치는 일이라는 것이 처음부터 명약관화 했으니 시간이 갈수록더 일이 힘들어질 뿐입니다. 처음부터 주변사람들의 조언과 도움을 구하는 것이 일찍수렁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늘 귀를 열어두고 있어야 유리한 한 주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부정을 저지른 일이 있다면 미리미리 복원해놓던가 용서를 비는 것이 차라리 나은 한 주입니다. 머지않아 당신의 잘못이 발각되고 마니, 그때는 수습할 여지가 조금도 남아있지 않게 될 것입니다. 차라리 지금 밝힐 것은 밝히는 것이 일을 확대시키지 않는 방법이니 다소 곤경이 예상되더라도 과감하게 결단을 내리는 것이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편입니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타인을 비난하다가, 오히려 타인의 비난에 휩쌓일 수 있으니 가능하면 불만이 있어도 함구하고 말을 아껴야 하는 한 주입니다. 꼭 해야할 말이 아니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누가 봐도 잘잘못이 확실한 사안이 아니었다면 잠시 가슴속에 묻어두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언쟁을 벌이기엔 좋은 시기가 아니니 자칫 오히려 당신의 사람들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현재의 상황이 몹시 어렵게 느껴질 것입니다. 희망과 의지가 필요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더욱이 하늘은 인간이 감당할 수 있는 역경만을 내린다지 않습니까. 또 시련 끝에는 좋은 날도 오기 마련이지요. 실망하기보다 발전을 위한 부단한 노력이 더욱 필요한 주간이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은 한 주입니다. 사람이 모이는 곳에 시비도 모이는 법이니, 이러타하게 신경쓰지 않고 조용히 살아가고 싶다면 금주에는 가만히 집에서 소일하는 것이 가장 나은 방편이 될 것입니다. 크고 작은 시비가 끊임없이 터지는 한 주가 될테니, 마음을 넉넉히 쓰지 못한다면 자칫 큰 싸움으로 번지고 맙니다. 아무쪼록 말을 아끼고 마음은 여유롭게 가져야 하는 한 주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당신이 추진하고 있는 일에 다소 장애가 예상되는 운수입니다. 순탄하기만한 한 주는 아닐 것입니다. 어려운 때일수록 어떠한 상황에 부딪히더라도 서두르거나 동요되지 않도록 마음을 단단히 먹어야 하겠습니다. 보다 차분하고 여유 있는 처신과 신중한 일처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당신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듯 하나, 위협의 변수가 여기저기에 숨어 있습니다. 오히려 불안감만 늘어나니 마음을 놓을 수 없는 한 주입니다. 가시적으로 드러난 문제는 없지만 애초에 불안한 시작이었기 때문에 언제나 국면이 바뀔 변수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한시라도 긴장을 늦추었다간 자신도 모르는 곳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 늘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주의한다고 해서 모두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 여러모로 힘든 한 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이성간에 잘못이 있다면 솔직하게 먼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용서를 구하는게 이성간에 서로 지켜야할 인생바이블입니다. 비록 자신의 잘못이 없다손 치더라도 약간만 양보하고 먼저 상대방에게 다가가 보세요. 그러면 반드시 누구나 부러워하는 사랑이 이루어 질겁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난관에 부딪혀 방황하는 한 주가 예상됩니다. 더욱 염려되는 것은 좌절이 크다면 뜻하는 바나 꿈을 저버릴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일생을 살다보면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겪게 되는 법이지요. 길흉이란 누구의 인생에서도 번갈아 찾아오기 마련이니까요. 무엇보다도 굳은 의지가 필요하겠습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상대의 반응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이다가는 낭패를 당하게 되는 한 주입니다. 그는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거나, 원하는 것이 있는데도 체면과 같은 이유로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못하고 있는 것 뿐이니 조금 더 상대를 살펴보고 관찰하여 의중을 알아내야 할 것 입니다. 자신의 뜻을 이루지 못하면, 스스로의 모호한 태도는 생각지않고 당신을 비난할테니 한번 더 신중하게 상대의 뜻을 살펴야 하는 한 주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무엇보다도 건강에 유의해야하는 한 주입니다. 너무 앞만 보고 달려오기만 했다면, 이제 잠깐 당신의 상태를 점검하며 숨을 고르는 시간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무작정 앞으로 돌진하기만 하는 사람들은 그 질주가 끝나면 의례 허탈감을 호소합니다. 천천히 당신이 지나는 길을 즐기며 나가도록 하세요. 조금 늦을지 모르지만 훨씬 값진 경험을 당신에게 선사할 것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질주는 물론이오, 완만한 나아감조차 힘에 부치게 됩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 자신의 손으로 모든 것을 해나가고자하는 독립성은 존중 받아야 마땅한 점이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빌리는 것이 일을 수월하게 처리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얘기가 있듯이 지금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는다면 일이 더 쉽게 처리됩니다. 괜한 고집을 부리지 말고 다른 사람이 도움을 주겠다고 할 때 감사히 받아들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