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인천에 살고 있는 한씨는 지난달 인터넷을 통해 강아지를 입양 받았다. 하지만 집에 데리고 온 뒤 음식물을 토하고, 거실 한 구석에 쪼그려 앉는 등 시름시름 앓기 시작했다. 이에 동물병원에 데리고 가서 입원을 시켰지만 1주일도 되지 않아 강아지가 죽고 말았다. 뒤늦게 입양을 해준 곳에 전화를 걸었지만 통화는 되지 않았고 돈은 물론이고 일주일 만에 강아지와 이별하는 상처로 가슴앓이를 해야 했다.

한씨와 같은 아픔을 겪지 않으려면 입양 시 강아지의 건강을 챙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입양될 가정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거나, 질병에 취약한 환경에서 태어나 자란 동물은 입양 후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가 어렵다. 이에 눈은 초롱초롱한지, 귀에서 심한 악취가 나거나 염증은 없는지, 털에는 윤기가 흐르며 군데군데 털이 심하게 빠지지는 않았는지 세심히 살펴봐야 한다. 또한 건강진단까지 제대로 받았는지도 검증된 강아지를 입양 받아야 한다.

▲ 브리더클럽

또한 즉흥적인 입양을 피하고 합리적인 사전 계획과 준비가 필수적이다. 개를 기르는 일에는 커다란 책임이 따른다는 사실을 깨닫고 빗질, 털 손질, 대소변 치우기, 발톱 깎아주기 등을 감당할 의사가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그리고 어떤 종의 강아지를 키울 것인가 도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자신의 기호와 생활 스타일, 여러 환경적 조건을 고려해 소형견 또는 대형견등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종을 선택해야 한다. 이에 책과 인터넷을 참고하거나 수의사 등 전문가들에게 자문하여 자신의 성향과 환경에 적합한 동물을 선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만약 처음으로 강아지를 키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분양을 받고 반려견 양육에 대한 조언까지도 함께 얻는 것이 좋다. 강아지분양사이트 브리더클럽은 최대 반려동물 클럽으로 국외 수입 최고 혈통견(명품애견분양, 푸들 분양, 말티즈 분양, 비숑프리제 분양, 티컵강아지분양, 포메라니안 분양 등)을 3가지 시스템을 통해 분양하고 있다.

◇ 최단시간의 다이렉트 분양 시스템

브리더 클럽은 검증된 약 200여명의 브리더 및 상위 0.2%에 해당하는 전문 브리더가 사육 관리한 소수의 고급 자견들을 최단 시간 안에 분양 되도록 하는 분양 시스템 기반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합리적 금액으로 분양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 man-to-man 방문 분양 시스템

브리더 클럽은 국내 유일하게 강아지분양에 있어 전담매니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평생 함께하는 가족을 찾아준다는 마음으로 man-to-man 방문시스템을 통한 안전하고 후회 없는 분양을 목표로 한다

◇ 60일 기준의 건강한 강아지 선별 & 365책임분양서비스

브리더 클럽은 전문 브리더를 통한 약 60일 기준 건강한 강아지를 선별 분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강아지 생후 45일 기준 1차 종합검진, 60일 기준 분양 2차 종합검진을 완료한다. 이와 함께 질병 및 폐사문제를 대비하여 애견 거래법상의 보상규정을 넘어선 365일 책임 분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투명하고 공정한 분양, 확실한 건강심사와 책임관리를 목표로 하고 있는 브리더클럽의 강아지 분양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pdbc.co.kr)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국내 유일하게 전담매니저의 맨투맨 방문시스템으로 직접 찾아가 상담을 하는 분양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서울 전 지역(강남, 송파, 강서, 광진 강아지분양 등)은 물론 경기•수도권(파주강아지분양을 비롯하여 분당, 부천, 안양과 광명, 안산, 구리, 시흥, 용인 등) 전국(대전, 청주 등) 전국 지방 모든 지역에서 분양 전담매니저를 통한 자세한 상담과 견종 별 특징 및 장단점을 정확하고 명료하게 들을 수 있으며 분양 후에도 강아지의 건강이나 행동 상담도 함께 받을 수가 있다.

분양문의는 전화를 이용하면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1644-0271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