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델쿠마라는 다양한 활어 스시에서 웰빙 샐러드, 구이요리, 철판요리 등 160가지에 달하는 해산물을 제공하는, 400평 규모의 프리미엄 씨푸드레스토랑이다.

델쿠마라는 활어 초밥, 대게 무제한, 활어회, 참치회, 철판요리, 튀김, 건강식 샐러드 바, 애피타이저 코너, 한식, 베이커리가 모두 갖추어져 남녀노소 모두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여, KBS 한식탐험대 별별요리열전에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서울특별시에서 실시한 위생등급평가에서 평가기준의 90% 이상을 만족시키는 AAA 등급 판정을 받기도 하여, 목동과 오목교 인근에서 확실히 자리 잡은 해산물 뷔페 맛집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델쿠마라가 호평을 받는 요인은 다양한 요리만이 아니다. 송년 모임을 위해 준비한 행사들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증인원 20인 이상이 델쿠마라에 모여 송년 모임을 치르면 멤버십 포인트 50,000점이 증정되며 생맥주와 와인이 무한 제공된다. 보증인원 50인 이상이 송년 모임을 하면, 포인트 5만 점, 생맥주와 와인 이외에 성인 2인 식사권도 증정된다.

델쿠마라는 가족, 연인, 직장인 회식, 친목 모임을 위해, 최소 8명부터 최대 120명까지 이용 가능한 단독 룸 9곳을 마련하여, 돌잔치, 고희연, 기업행사, 사은회, 피로연을 위한 고급 호텔식의 연회장 예약 상담도 받는다.

델쿠마라는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 있으며 본관은 A, B, C와 1~7번 룸으로 구성돼 있다. A룸과 B룸을 연결하면 130석까지도 수용 가능하다. 5, 6번 룸 연결 시 40석, 6, 7번 룸 연결 시 50석, 5~7번 룸 연결 시 70석을 수용 가능하여, 예약 후 갑작스러운 인원 변동이 발생했을 때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120석이 수용되는 별관에서는 밴드 및 노래방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뜻 깊은 연말 송년 모임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완료한 목동 뷔페 델쿠마라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delkumara.co.kr)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