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슈퍼스타K 시즌 4 남,여 5대 얼짱]



Mnet ‘슈퍼스타K4’에 등장해 뛰어난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훈남 5인방과 여자 5대 얼짱이 등장했다.

 

최근 훈남 5인방 로이킴, 김정환 유승우, 정준영, 손범준에 이어 여성 5대 얼짱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다.

 

‘슈퍼스타K4’ 지난 4화까지 등장한 참가자 가운데 꿀피부 오서정, 김연아 닮은꼴 안예슬, 라이브하이의 김희경, 얼짱 여군 강수연 하사, 황설린 사진이 올라왔다.

 

5대 얼짱 첫 번째 주인공은 ‘설리 닮은 꼴’로 화제가 되고 있는 꿀피부 오서정이다. 오서정은 지난 3화에 등장한 고등학생 참가자로 백옥같은 피부를 지녀 방송이 끝난 후 ‘꿀피부’라는 별명을 얻었다. 오서정은 이날 방송에서 꾀꼬리 같은 맑은 목소리로 건반을 치며 ‘Video Killed Radio Star’를 불렀다. 이에 심사위원 이승철은 “노래에 진정성을 담으면 괜찮은 성적이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다음으로는 엉뚱 발랄한 4차원 매력을 지닌 안예슬이 5대 얼짱으로 뽑혔다. 1화에 출연한 안예슬은 귀여운 외모와 엉뚱한 4차원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안예슬은 과거 몸 반쪽이 마비돼 안면 마비 증상까지 왔던 아픔을 딛고 일어선 사연을 소개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어 ‘얼짱 여군’으로 유명세를 탄 강수연 하사도 5대 얼짱에 선정됐다. 강수연 하사는 장병들이 “부대에서는 소녀시대 보다 인기가 많다”며 입을 모을 정도로 군에서는 이미 유명 인사다.

 

이밖에 라푼젤녀 김아란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그룹 ‘라이브하이’의 멤버 김희경이 남다른 비율과 뛰어난 외모로 5대 얼짱에 포함됐으며 온라인 상에서는 ‘슈스케 여신’으로 통하고 있다.

 

또 마지막으로 대구에서 올라온 10대 소녀 황설린도 귀여운 외모로 5대 얼짱으로 등극했다. 이승철 심사위원은 황설린에게 “음악 공부를 안 해서 기술적인 측면에서 훈련이 필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잘 하는 노래”라는 평가를 들었다.

 

한편 지난 ‘슈퍼스타K4’ 4화에서는 슈퍼위크에 진출한 훈남 5인방 중 김정환, 손범준, 정준영이 슈퍼위크 1라운드를 통과했다. 반면 로이킴은 홀로 홀로 탈락해 시청자들에 충격을 안겼다.


연예팀 (sisunnews@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