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2024년 메인 선글라스 컬렉션을 오는 1월 2일 런칭한다고 밝혔다.관프로젝트 프로덕트 관계자는 “11번째 컬렉션 콜라쥬 스케이프의 테마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도시인들이 모여 만들어내는 다채로운 풍경’이다. CollageScape는 Collage(콜라쥬 : 각기 다른 소재를 하나의 프레임 안에 혼합해 완성하는 미술기법)와 Scape(스케이프 : 풍경을 의미하는 접미사)의 합성어로, '콜라쥬 같은 풍경'을 의미한다”라고 설명했다.또한 “이에 '정제되지 않은 자
주식회사 (혼)의 신규 주얼리 브랜드 ‘메종에트(maisonette)’가 오는 1월 2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를 전개 중인 주식회사 (혼)이 선보이는 메종에트는 디자인에 현실 모티브를 반영하고 문화의 연결을 강조하는 브랜드 컨셉인 'Design to Reality' 캠페인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메종에트는 프랑스 고저택의 클래식 인테리어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오리지널 하우스
㈜세이션에서 뷰티 프로덕트를 전개하고 있는 그라펜(GRAFEN)이 서퍼그라피㈜가 운영하는 디스코너와 함께 맨즈뷰티 최초로 성수동 오프라인 안테나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지난 12월 9일부터 14일까지 소프트 오픈 기간을 가진 후 16일 공식 오픈 하였으며 내년 1월까지 기프트 샵 컨셉으로 제품 구매시 아이코닉한 오렌지 컬러의 기프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그러면서 "안테나스토어에서는 그라펜을 대표하는 TRIPLE LIP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11월 30일 출시한 맨즈 립밤 카테고리 최초 MLBB
리얼 웨이를 위한 패션 브랜드 우알롱(WOOALONG)이 12월 22일부터 1월 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하이퍼그라운드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우알롱의 23FW 컬렉션과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로라 헌팅(AURORA HUNTING)’과 산타 마을인 핀란드의 로바니에미를 모티브로 한 겨울의 환상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눈이 쌓인 바닥과 오로라 패턴을 배경으로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중앙에는 로바니에미 호수 위의 커다란 얼음덩어리를 형상화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NO.1 반디가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 케어젤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반디는 네일리스트들의 공통된 고민인 완벽한 젤 네일 시술에 관해 끊임없이 연구하였다. 연구 끝에 출시한 반디의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은 젤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 완벽한 시술을 도와줄 제품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바이오 레진젤 시스템’은 네일의 자극을 최소화하는 케어젤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유지력, 쏙오프, 사용감을 중점으로 개발한 베이스젤 2종과 광택력, 사용감, 황변없는 투명함에 집중한
인스팅터스에서 운영하는 지속가능한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체레미마카(CHEREMIMAKA)가 'Sexual MPTI: My Play Type Is...' 체험형 팝업을 성수동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연말을 맞아 성수동에 방문하는 모든 연인에게 섹슈얼 플레이타입 테스트를 진행하고 타입에 맞는 실전 팁 16가지를 제공한다. 이색데이트를 원하는 연인은 물론 솔로나 친구끼리 방문해도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체레미마카의 첫 오프라인 팝업을 기념해 스티커 투어를 완주하면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3 WINTER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23 WINTER 시즌 타이틀 ‘STANDOIL SOCIAL CLUB [S.S.C]’을 바탕으로 공간을 해석했다. STANDOIL SOCIAL CLUB은 스탠드오일을 사랑하는 클럽원들의 모임을 의미하며, 스토어 공간은 이들을 위한 클럽 하우스로 재단장했다”고 전했다.그러면서 “스토어 1층 내부는 마치 스탠드오일 소셜 클럽의 일원으로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
패션전문기업 ㈜로잉은 자사의 자체 브랜드인 ‘온리스웻팬츠(ONLY SWEAT PANTS)’가 12월 무신사, 현대홈쇼핑(Hmall), SSG신세계, CJ온스타일, 롯데ON 브랜드관에 입점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 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로잉 관계자는 “온리스웻팬츠 브랜드의 벌룬 와이드 트레이닝 팬츠, 앙고라 큐빅 온리 스웻 니트, 온리 스웻 리버시블 유니섹스 후드, 버뮤다 스웻 팬츠, 오버사이즈 펄 타탄 체크 셔츠 등 다양한 품목을 무신사, 현대홈쇼핑(Hmall), SSG신세계, CJ온스타일, 롯데ON 브랜드관에서 만나
생활건강 브랜드 리앤웰에서 들깨의 성분에 집중하여 개발한 들깨 화장품을 출시한 가운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관계자는 "리앤웰이 출시한 들깨 화장품은 들깨에 리앤웰만의 7스푼 레시피를 담아 완성한 제품이다. ▲버블 클렌져 ▲버블 필링 ▲미스트 앰플 ▲모이스처 크림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들깨 미백 4스텝 제품으로, 임상시험은 물론 특허출원까지 완료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강원도 홍천에서 자란 들깨잎을 증류 추출하여 담았으며 이외에도 강원 정선산 복령, 충남 공주산 밤껍질, 전북 남원산 꿀 등 전국 각지
국내 아동복 브랜드로 헤이미니에서 오늘 오전 11시 연말룩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1시간 가량 진행하는 라이브에서는 이번 겨울 아이들을 위한 ▽겨울 신상 80% 할인을 메인으로 ▽스윗프렌즈왕기모레깅스 1+1 이벤트, ▽추가 4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말했다.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케어베어 모이스처라이징페이셜로션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NEW바우와우코듀로이팬츠, 8만원 이상 구매 시 ▽HIT리틀베어체크상하복을 증정하고라이브 중에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참여 이벤
지난 18일, 국내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2023 하반기 뷰티 어워드'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관계자는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고 트렌드에 민감한 코덕(코스메틱 덕후·화장품 애호가) 및 MZ세대 유저와 함께하는 소비자 참여형 시상식이다. 2023년 하반기 기준 APP랭킹, 리뷰 수와 같은 평가 데이터 기반 인기 제품 후보군 중 파우더룸 고객(룸메)들의 의견 80%,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의견 20%를 반영해 카테고리별 1~3위 제품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결과를 바탕으로 스킨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이더오프(EITHEROF)가 다가오는 2024년 1월 말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이더오프는 클래식한 무드에 스포티한 요소를 결합해 테크니컬적인 요소를 아이템 곳곳에 반영한 브랜드다. ‘어느 것이나 좋아!(Either will do!)’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취향에 경계를 두지 않고 평범한 일상 속에서 누구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그러면서 “라인업은 나일론 소재의 가방 아이템부터 스트랩 액세서리, 어패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스트랩 액세서리는 로프 형태의
닥터에스떼rx 리얼큐어 제품이 3차 일시 품절로 리오더 진행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리얼큐어는 의약품은 아니다. 다만 항균 및 항진균 테스트로 99.9% 감소를 확인 하였다”라며 “무좀은 꾸준한 관리를 한다면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지에프올로지는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EGF Enhancing Conditioning Mask, 15ml)’를 12월 출시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이지에프올로지의 신제품 EGF 인헨싱 컨디셔닝 마스크는 발효 라이스 단백질이 30% 함유된 마스크로 크게 3가지 특징을 가진다”고 소개했다.그러면서 “첫번째로는 단백질, 미네랄이 담긴 발효 라이스 성분(30%함유)을 함유했다. 두번째는 유효 성분을 인지질 구조로 감싸는 비타민 K 리포좀, 세번째는 7종의 멀티 펩타이드 구성이다”라고 설명했다.이지에프올로지 관계자는 “EGF인헨싱
앰비언트(대표 김수민, 이휘재)가 전개하는 컨테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패션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패션대상’에서 한국백화점협회장 표창 부문 ‘우수 협력 신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해당 부분은 신세계와 현대, 롯데의 유통 3사가 실질적인 성장을 이룬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크다.”며 “인사일런스는 전년도 대비 20% 성장한 300억 매출 달성을 앞두고 있으며, 지속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올해까지 총 10개의 매장 오픈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를 전개하는 알비이엔씨가 작년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제60회 무역의 날을 맞이해 ‘3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르헨제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공식 파트너사들과 함께 인도네시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베트남을 중심으로 글로벌 확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베트남의 수도인 하노이에 최대 규모로 들어선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 3호점을 오픈하고, 싱가포르/말레이시아에는 공식 파트너사 Sift&Pick과
넘버에잇트 인 비마이너는 아트 플랫폼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새로운 향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넘버에잇트 인 비마이너는 주얼리를 시작으로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분야로 ‘미완성된 완성’, ‘불완전 속의 단단함’의 주제를 표현하고 있는 아트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그러면서 “이번에 출시될 향라인은 3가지 향의 멀티 퍼퓸이 선 공개되며, 다가오는 2024년 1월 넘버에잇트 인 비마이너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런칭 한다”며 “그 전인 12월 24일부터 한 달 동안 주얼리를 구매한 모든 분에게 멀티 퍼퓸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넘
여성들을 위한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12월 14일부터 3주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브랜드 관계자는 “시야쥬는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동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변화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다”라며 “신세계 센텀시티 ‘뉴 컨템포러리 전문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시야쥬의 인기 아이템과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23FW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의 ‘덕 다운’ 패딩 라인을 비롯해 여유로운 핏의 ‘와이드 슬랙스’, 겨울 스타일링
뷰티 브랜드 코링코가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 수상을 기념해, 12월 12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올리브영 어워즈 2023’ 수상 제품들을 공개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뷰티 축제이다. 코링코는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MD’S PICK 부문 수상을 하며, 올리브영 속눈썹 1위 브랜드가 되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코링코의 베스트셀러인 톡톡하라 속눈썹 라인
‘까롯(KAROT) 주얼리’가 12월 12일, 런칭 4년 만에 인천국제공항 신세계 면세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관계자는 “까롯 주얼리는 영롱한 무드 위주의 주얼리 컨셉으로, 컷팅이 돋보이는 빅 스톤을 활용한 가드링, 네크리스들을 주축으로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실버 소재에 핸드메이드 귀금속 세팅을 더해 보여주는 진정한 데미 파인 주얼리 세공력이 까롯의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그러면서 “까롯은 런칭 이후 꾸준한 팝업스토어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점 입점으로 해외 고객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