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경북 경주시의 서라벌대학교(총장 김재홍)가 오는 28일까지 2017정시 추가모집 중인 가운데 경쟁력 있는 특색학과들의 모집학과들이 수험생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서라벌대학교의 금번 정시추가모집은 호텔외식조리과5명, 유아교육과 5명, 기계시스템과 6명 등의 인원을 활발히 모집 중에 있는데, 해당 학과들은 졸업과 동시에 진로를 확정할 수 있는데다 각 학과들의 커리큘럼도 실무 위주로 구성되어 빠른 사회적응이 가능하다는 것이 학교측의 설명이다. 

서라벌대학교는 평생직업교육대학 Ⅳ유형에서 2년 연속 교육부 평가 ‘매우우수’ 등급을 받은 교육부 인증의 특성화 전문대학으로 산학 연계가 되어 있는 취업 우수 학과들로 인정받고 있다.

여러 학과들은 매년 직무수행능력 향상을 위한 NCS기반의 교육과정을 운영 중인데, 이는 학과 학생들의 발표사례를 통해 생생한 교육현장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서라벌대학교 관계자는 “취업에 강한 대학교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신입생들에게는 2017년 올해의 마지막 대학 입학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라벌대학교 정시추가모집 입시요강은 서라벌대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정원 내 모집은 기타 제출 서류가 필요하다. 원서 지원을 위해서는 서라벌대학교 교무팀 또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인터넷접수를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