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레인지 후드 전문 메이커 하츠(haatz)가 후드 사용 관리 노하우와 교체 시기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앱과 후드 관련 쇼핑몰을 동시에 오픈했다. 

레인지 후드의 경우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최소 4달에 한 번씩은 필터를 교체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필터를 주기적으로 바꾸지 않을 뿐 아니라 후드 세척 등의 방법도 모르고 있다. 더욱이 정확한 후드 관리법이나 필터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곳도 없는 것이 현실이다.

 

하츠가 오픈한 하츠앱은 후드 관리의 필요성과 관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다. 후드 관리 시스템을 통해 3개월에 한 번 필터 교체 push 알림 기능을 제공하고, 즉시 필터 구매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 이용자 간 인테리어와 요리 레시피를 공유하고, 공기질 관련 뉴스나 날씨 정보, 대기 상태 등을 확인해 집안 미세먼지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앱을 통해 정품 등록한 제품의 소모품을 하츠몰에서 구매할 경우 10%의 상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하츠앱을 통해 후드 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면 하츠몰에서는 다양한 후드 관련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래된 후드 내부의 찌든 기름때는 변기보다 더러울 만큼 세균이 번식하고 있다. 따라서 후드는 꼭 관리해서 사용해야 하는 주방가전이다.

 

레인지 후드 전문 브랜드 하츠에서는 소비자들의 이런 고민해결을 위해 후드 청소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청소용품과 다양한 후드 필터망을 사이즈별로 구입할 수 있는 몰을 오픈 했다고 전했다.

이 쇼핑몰에서는 하츠의 레인지 후드와 가스쿡탑 등 메인제품의 구매 뿐 아니라 렌탈 후드의 상담 신청, 후드 청소용품과 알루미늄 필터망, 탄소 필터망과 아로마 디퓨져 등 하츠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대량구매 시 특별혜택을 제공하며, 현재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1,000포인트 지급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하츠 측은 “하츠후드는 국내시장에서 독보적인 M/S 1위 브랜드”라면서 “이번 하츠몰과 하츠앱 오픈으로 하츠 고객분들께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후드 제품을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츠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하츠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