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정수기 렌탈 전문 비교사이트 렌탈포유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각각 정수기 회사별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각종 상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렌탈은 코웨이, 동양매직 등 을 비롯한 각 회사마다 상품이 제각각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합리적인 상품 선택을 어려워하고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렌탈포유는 정수기를 비롯해 슬림라이더, 탄다 승마운동기구, 공기청정기 등 렌탈제품의 비용과 혜택, 사후관리 면을 비교할 수 있도록 비교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본 사이트는 쿠쿠전자나 청호나이스, 동양매직, 루헨스 등의 브랜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안마의자, 승마운동기구 등 생활제품의 이용 조건 및 혜택을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최근에는 저수조 없이 수돗물을 바로 정수하는 동양매직 슈퍼정수기 직수형정수기와 유일한 대기업 정수기인 LG퓨리케어 정수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중국발 황사와 메르스 여파로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예방이 가능한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공기청정기 역시 관심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업체 홈페이지 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이 외에도 비데, 제습기, 연수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능하며, 신규 이벤트로 유팡젖병소독기, 에소프레소머신, 독일 칼리프냄비 등 사은품 선택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