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듀플렉스 상계/중계/전농점에서 여름방학을 이용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배양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기주도학습 능력과 성적 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기획된 본 프로그램에는 ▲상담+일정 수준의 자가학습 시간 ▲영어/수학 2학기 대비 개별지도 ▲동기부여 특별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에듀플렉스 매니저가 직접 학생들의 학습 프로그램을 관리해 학생 개개인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학습의지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듀플렉스 매니저의 1:1 맞춤 매니지먼트는 1:1심층 상담을 통한 동기부여와 목표 설정, 학습의지 고취를 가능하게 하고 과학적인 진단 검사를 통해 학생 특성에 맞는 학습법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학습전략을 수립하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에듀플렉스 전농점(동대문구) 부원장은 “에듀플렉스 전체 회원 성적 데이터 분석 결과, 9개월 이상 에듀플렉스에 등원한 학생 중 전 과목 평균 점수가 상승한 학생의 비율이 63.4%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강의식 학원 대비 무려 2배에 달하는 성과”라며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누구나 자기주도학습 능력과 성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